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또랑에든소님 재판 날짜

지금까지 밝혀진 것들 다음아고라


1.압수한 컴퓨터를 조작했다는 사실


최용근 개인 컴퓨터를 압수한 이후 대대적이고 치밀하게 원본 파일을 삭제하고  그 삭제한 흔적을 지우기 위해 컴퓨터 전문가도 하기 어려운 로컬보안정책과 시스템관리프로그램인 이벤트뷰어를 삭제하고 조작했다.


***왜 그랬을까? 무엇을 감추고 무엇이 드러날까 봐 두려웠던 것일까?***

그 것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충분히 짐작 가는 분명한 것이 있을 것입니다.

이건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결코 간과 할 수 없는  대단히 중요한 문제점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2.경찰 해명 동영상이 허위라는 사실


경찰은 해명동영상이 갖고 있는 문제점에 대해서 너무나 잘 알기에 법정에 자료 제출을 거부하고 있다.

또한 내부 채증요원의 진실 폭로에 의해 그 동영상은 이제 자신들을 옥죄는 애물단지가 되고 말았다.

경찰은 6미리 카메라로 찍은 8분짜리 풀 동영상을 갖고 있다. 그리나 그 동영상을 액정화면으로만 공개하고 원본을 제출하지 못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한결같이 그 동영상과 최용근의 사진이 정면으로 배치되는 상이점을 발견 했다고 한다. 이는 곧 최용근의 무죄를입증하는 확실하고도 완벽한 물증이 되는 것은 물론이요 그들의 범죄 행각이 만 천하에 공개되는 엄청난 사건이 될 것이다. 따라서원본6미리 풀 동영상의 공개는 자신들이 자멸되는 뇌관을 건드리는 것이기에 그토록 꺼려하는 것이다.


3.최용근이 찍은 원본 사진을 훼손했다는 사실


최용근이 찍은 사진들을 수정,삭제,변형 등으로 사진을 판독하기 어렵게 조작 편집 했다는 것은 이제 그들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기정사실이 되었다. 중요한 사진 곳곳마다 색칠한 흔적, 덧붙인 그림자는 그 조작된 흔적들이 만들어낸 범행의 지문들이다.


***왜 그랬을까?  혹 그 사진 속에서 자신들이 감추고 싶은 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4.누락 및 삭제된 증인들의 법정진술


검찰 측 증인으로 나온 한 부소대장은 법정진술에서 자신은 비번이라 잘 모르는 사실을 경찰이 알려줘 가면서 의도적으로 진술을 유도 했다는 증언을 한바 있으나 재판부는 이를 재판기록에서 빼고 양형자료로만 참고 하라고 명했다.


더욱 기막힌 일은 비공개 재판에서 경찰의 해명동영상이 거짓이라고 내부관계자에 의해 분명히 폭로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누락시켜 법정진술을 왜곡시켰다.


***만일 비공개 재판이 공개 재판이었거나 채증 요원들의 안면만 가린 채 방청인들에게 참관 할 수 있게 공개 되었다면 재판은 거기서 끝났을 것이다***


5.사망자가 더 있을 수 있다


사진 속에 피해자로 보이는 실신자는 분명 두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이 사진을 교묘하고 치밀하게 변형 시켜놓고 한사람의 촛불시민도 피해자가 없다고 발뺌한다. 정말 그런가? 그러면 최용근이 찍은 사진은 누가 손을 댄 것이며 왜 유독 중요한 장면마다 덧칠해진 것일까??


2010.1.10일 5시 38분 최용근

관련링크

http://skyword.egloos.com/4114635 컴퓨터 조작 의문제기 동영상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k161&articIeId=147092

다음 재판 기일 공지

2010.01.22  공판기일(서관 제421호법정 16:30)

2010.01.22  피고인 최용근

2010.01.22  변호인 전병우

2010.01.22  증인 김OO
2010.01.22  증인 박OO
2010.01.22  증인 강OO

 

참관 오실 분은 제게 미리 연락 주십시요
그냥 연락 않고 오셔도 됩니다.
연락처 gros1004@gmail.com
재판 끝나고  이사건과 관련하여 앞으로 방향에 대해 정보를 교환할 예정입니다.

by 누운돌 | 2010/01/10 22:04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37948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