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명박이 "독도 포기" 요미우리 허위보도 민사소송 2심 결과보고서

다음 아고라
먼저 이 소송에 참여하신 2000여명의 애국시민과 끊임없이 응원해주신 누리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언론이 제구실을 못하니 여러분께서 국토사수 사명감을 가지시고 이 보고서를 전국민에게 전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보고서 책임자 소송인단 백은종(초심),채수범(한글사랑나라사랑), 강전호(한판)

2월3일 독도-요미우리 민사소송 2심 결과 보고서
한국 일본 두 정부에서 팽당한 요미우리 신문사가 사면초가에 처했다.
청와대는 청와대 대통령실장 명의로 보낸 답변서에서 요미우리 보도가 허위 사실임을 또다시 밝혔다.



이는 이미 언론에 밝힌 내용과는 달리 법원에 낸 사실 조회서이므로 법 효력이 있는 바 되돌릴 수 없으며 답변이 허위라면 이명박 대통령은 위증을 하게 됨으로써 법을 위반하게 된다.

이쯤 되면... 요미우리 신문사 (그동안 일본극우를 대표하면서 한국 국민 감정을 괴롭힌 바)는 허위보도, 그것도 국제 사기행각 만행과 독도 침탈 구실.....
즉 한 나라 국토를 대상으로 전세계를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벌인 것이 됨으로 마땅히 요미우리 신문사는 폐간조치 되어야 마땅하며 필히 대한민국에서 영원히 추방해야 한다.

또한 요미우리 신문사 만행을 전세계에 알려 전세계 모든 요미우리 신문지사를 강제추방하게 운동을 벌여나가야 한다.


이에 앞으로 요미우리 신문사 대응이 볼만 하겠다. 이명박정권과 싸울 것인가? 일본정부를 상대로 싸울 것인가?
요미우리 신문사가... 명확한 물증을 내놓지 않는 한 한일 양국 정권은 요미우리에게 쉽게 당하지 않는다.

지금부터가... 정말 흥미진진한... 강 건너 불구경이 될 것입니다.
독도 요미우리 소송 기대해 주십시오. 3월 17일 본심이 열립니다.

허위보도가 사실이면 요미우리는 전세계에서 매장 당하고 요미우리가 허위사실이 아님을 증명하면...
이명박정권은 신성한 법정에 허위진술을 하게 됩니다. 이번엔 "주어가 없다"는 말은 통하지 않습니다.

국민 여러분 응원이 절실합니다.
이유는.. 이 엄청난 소송이 변호사 한 명 없이 법을 모르는 소송인단 자력 만으로 하기에 그렇습니다.

국가를 위해 무료변론을 자원하실 변호사가 계시면 지원 바랍니다.(한판.016-255-2375) 독도 요미우리 민사소송단
16 만 안티이명박 회원이 국민 여러분과 늘 함께 합니다.

고 노무현대통령 대한문 분향소를 침탈했던 서정갑을 상대로10억 민사소송도 곧 합니다.
기대해주십시오.
정몽준 의원 가라사대 서정갑은 아스팔트 영웅이라고 했다나요^^
정몽준 의원과 한판 승부가 벌어질지도 모릅니다.

by 누운돌 | 2010/02/04 19:41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40405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