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미분양 아파트 100만 개로 정정 보도! <윤상원>

전 번에 내 글 “14만 개뿐이라고?” 에서 내가 확신 있게 추정한 “35만 개 이상”을 100만 개로 정정하겠닷!

우선 내가 넘 순진하여, 크나 큰 오류를 범한 것도 사과하겠다, 정보조작 만능, 토건족이 세운, 토건족만 좋은, 토건족 국가임을 잠시 간과한 것도 아울러 사과하겠다.

뱀, 능구렁이 저리 가라 경험과 지혜를 갖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는 나도 이 정도인 줄은 몰랐으니, 순진한 아마추어 국민들은 오죽할까나

시공 실적 순위 57위인 성원 건설, 순위 72위인 광진 건설, 단 두 개 회사 부도 만으로도 미분양 물량이 14만 개에서 17만 6천 개로, 무려 3만 6천 개씩이나 순식간에 뽀록나다니? 기절초풍, 혼비백산 할 일이 아닌가? 그렇다면 미분양 물량을 상대 평가로 1위에서~60위 까지 해 보면? 어머나!! 거의 95만 개씩이나 되네?

내 이럴 줄 알았다. 서울, 용인, 화성, 일산을 지나다 보면 가도 가도 보이는 것은 아파트 시공 현장뿐이더니.... 혹시나? 가 역시나! 이구나. 그래서 노파심으로 10위 권 건설사들 주가지수와 CP 어음 발행 규모를 검색해 봤더니......... 놀랠 노자이더구먼?

GS건설 주가는 1월12일부터 2월1일까지 단 14 거래일 간 27% 하락하였고, 대림산업은 1월14일 이후 단 12 거래일 간 25% 폭락하였네?. 같은 기간 코스피가 5% 하락한 것에 비하면 캐폭락 수준이자나!

이놈들이 아파트 건설부지 매입에 PF(년리 14% 고금리) 대출을 100조원 뽑아서, 튀겨 먹으려다가 완전 코가 꿰어, 부도를 면하려고 고금리 CP(무담보, 무보증, 기업어음) 어음으로 돌려막기 하다 하다 안 되니까. 이제는 계열사 지급보증 CP 발행 액수만도 52조 원이 넘네?→ 무담보, 무보증 CP 어음 발행 액수는 검색이 안 돼서, 나도 몰로, 아마 지급보증 어음 보다 무지 더 많을 걸? 에다가~ 미분양 액수 까지 합한다면? 즉→

건설부지 매입 대출 100조원 +지급보증 어음 52조 + 무보증 어음(무지막지??) +미분양으로 콱 물린 액수= 200조원? 300조원? 400조 원? 생각을 말자!

이거 터지면? 상상을 말자! 넘넘 끔찍하니까.....

하이고 ~ 엊그제 우체국에 왕창 짱박힌 내 돈 중 일부를, 은행 다니는 딸래미를 둔, 친구 놈이 최고 우대금리로 해주겠다고 하도 부탁하여, 하나은행 369 정기 예금으로 마누라, 아들 셋 이름으로 분산하려다 은행 창구에서 주식 꼬셔 먹듯이 유명한 P 건설사 CP 어음을 막무가내 판촉을 하더라고,

언제인가는 수수료 10만원 주겠다고, 미분양 바지계약 알선을 막무가내 권장 하더니..... “ 그래서 농으로 이자 8.2%가 뭐냐? 미끈하고 알기 쉽게, 10%로 하지” 했더니. 대리 놈이 뛰쳐나와 CP 이자를 10% 채워드리겠다나! 미! 친! 놈! 같으니라고....

은행이 무지 똥줄 타는 모양이야, 이제 아파트는 경매 대출도 전면 금지하더라고? 은행들이, 묻들마! 아줌씨, 아파트 경매에 대출해줬다가 지금 개피 봤거든 ㅋㅋㅋ,

<강남 최요지> 서초동, 방배동, 초역세권, 교대역, 방배역에 들어선, 대규모 단지1000가구를 평당 2000만 원 분양에도 대거 미분양,

33평형(전용 25평*2000만 원= 5억 몇 천만 원에도 계약율 50% 미만!!) 그런데 경기도 촌구석에 콩 박힌 썩다리 분당, 판교 33평짜리가 3억 2천만 원에도 못 팔아 애걸복걸 하고 있다는, 진실한 내 정보를 씹는 놈들은 도대체 뭐하는 놈들이냐?

얌마들아! 강남 한 복판이 이 정도면, 이제 나이아가라 폭포 끝자락 까지 거의 다 온 게야. 본 게임인, 낭떠러지식 대폭락만 남은 게야. 에다가~

2011년 그 날이 오면?
• 초대형 건설사! → 줄줄이 사탕 뿐

• 대한민국 간판스타 조선사! → 선물환 매도( 미리 깡해서 땡겨 쓴) 분만 650억 달러가 넘는 조선사, 매년 평균 고부가가치 선박만 250척 이상 수주했던 조선사, 그러나 08년 4월 이후 고부가가치 선박 수주는 달랑 단 3척뿐, 급기야 벌크선 덤핑 수주로 겨우겨우 인건비만 연명하는 조선사, 이제 수주 잔여물량 건조도 올 말이면 땡 땡 땡! 남은 건 뭐? 빙고! 줄줄이 사탕 뿐

• 해운사! →이건 뭐 논할 가치도 엄따.

건설사 줄줄이 + 조선사 줄줄이 + 해운사 줄줄이 = 금리 대폭등은 필연 아닌가?
위기는 기회라고? 나같이 대세를 미리 읽고, 위기를 기회 삼으려고 쩐을 대기한 사람만이 기회란다. 아무나 기회인 줄 아는 모양이지?

담보 대출자들아! 지옥행 열차 오고 있단다. 언능 뛰어내리거라. 은행이 행동에 들어가면, 너희는 “때는 늦으리” 가 되고 만단다.

오해마라! 조만간 집단 경매 대란이 올 것이지만, 이제부터는, 난 아무리 쩐이 썩어 뭉그러져도 20년만 되면 “빵원” 되어 도루아미 타불! 알! 거! 지! 되고 마는 피바가지 아파트는 부동산으로 취급하지 않기로 했으니까..... 왜?

내가 하도 “지지배배” 해서 사람들이 다 눈치 채기 시작했거든? 그랬던 내가 아파트 경매에 자승자박 한다고? 이미 버린 자식으로 취급했는데? 역사 트랜드는 윤상원이 아니라 할애비가 와도 뒤집지 못하는 것이란다. 즉, 이제부터는 쳐다만 봐도 원초적 반감을 사는 아파트 시대는 영원히 끝장 날 것이란다.

< 백발백중 대 원칙 하나 >
세계 5대 금융위기, 도코버블 대붕괴 어떠한 자료로 시뮬레이션 그래픽을 분석해 봐도, 예외 없이
버블 붕괴 시 일단은! 버블 형성 초기단계로 복귀했다는 사실, 그리고 나서도, 관성 법칙으로 지하로 재차 꼬라 박혔다는 사실.

우리나라 버블 형성 초기 단계는? 01년부터, 고로~
강남 아파트는 01년도 평당 가격인 800만 원 복귀 확신.

판교는 평당 400만 원 ~ 500만 원 회귀 확신.
썩다리 분당은 “완전 빵원” 확신. 왜? “빵원 일까?” 읽어봐!

캐나다 토론토 이토비코에서 온 댓글 답신~
캐나다에선 오래된 아파트 그냥 없애버립니다..~~!! 100% 임대로 사는 곳이 아파트 이거든요..안전진단 받고 재건축 해야 할 때 쯤 되면 잔존가치 제로로 취급합니다....나중에 보세요..고밀도화 된 서울 강남과 송파는 슬럼가로 변모할 것입니다.. 10.01.31 21:56 이토비코.

→알긋냐? 이래도 우길래? “빵원” 맞다니까는 자꾸 악악거리네 그려~~ 삐,귀들은 20년차 썩다리 “빵원” 간주는 캐나다뿐이라고 또 우길거지? 그치?

읽어보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정보

강남 한 복판 평당 2000만원 대거 미분양!!
미분양 아파트 14만 개뿐이라고?
다음 아고라 윤상원님 글 다 보기

당신들은 지금 토건 족 아바타 “아파타” 에 걸려들었다.
티끌만도 못한 대지 지분 위에 공중에 부~웅 떠있는 직사각형 공구리 덩어리를 빚 왕창 내어 사니까 번듯하게 살고 있는 것 같지? 그치? 나 같이 궁극을 추구하는 사람은 번듯한 것은 기피한단다. 반듯한 것만 추구할 뿐.

알간? 빚쟁이 아파트 거지들아!! 이런 판국에 뭔? 삐,귀 질

by 누운돌 | 2010/02/06 13:33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40561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