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아파트 대폭락, 주둥이 호가도 무너지고 있다!

더는 못 버티겠나봐! 다음 아고라

벼룩시장, 떡방 창가, 등등 맥없이 무너지고 있네?
벼룩시장 주인 직접 광고는 모조리 50% 이상 반 토막
떡방 창가는 모조리 35~40% 머리 숙였네?

이거 흔들면 무조건 20~30% 내리쳐도 할아버지 할 걸?
그런데 뭔? 일도 없었자나! 만일 수 없이 대기하고 있는 뭔? 일이 도미노 게임으로 터진다면? ㅋㅋㅋ 안 봐도 비디오지....

내 말이 맞자나! 80% 이상은 가볍게 폭삭 한다고.
더욱 더 심각한 사실은 아파트도 이제는 빌라처럼 7년차 넘어 간 것은 무지막지 캐 폭락하고 있다는 사실, 아니! 거래가 아예 불가능이 되고 있다는 말!

고로 5년차 임박한 아파트는 지금 바로 손절매 안하면 “빵원” 간주 되고 만다니까는?

그래도 나는, 2013년이 지나면, 무려 270만 채 아파트가 속속 입주되는 그 날이 지나가면서~ 10년 차 지난 아파트는 거의 “빵원” 값으로도 거래가 어려울 것이라고, 일본, 미국 선행 사례를 예로 들었을 뿐인데....

역시나 대한민국은 IT강국답게, 기대심리가 미리 한 5년 땡겨서, 즉각 반응하는가 봐! 과연 냄비근성 민족답게, 감성이 아주 민감하다니까는? 내가 컴 배우길 무척 잘 한 게야 ㅎㅎㅎ

아니 벌써?^♪ 중고 아파트 골로 가는 시대가 완존히 개막 되었네?
이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어떤 캐 자식들이 아파트를 부동산이라고 속여 먹었나?
어떤 캐 자식들이 평당 150만 원이면 떡치고도 남을 상품을 수천 만 원으로 튀겨 먹었나?
20년 차만 지나면 완전 “빵원” 되고 마는 상품을 붙들고 전 가족을 알! 거! 지! 만드는 만행을 저지를래?

더욱 더 웃긴 건 공중에 부~웅 떠있는 직사각형 공구리 덩어리를 재물로 아는 사람이 아직도 있다!
더욱 더 황당한 건 며칠 전 만난 은행 놈들조차도, 자기들도 어쩔 수 없이 망할 것이라는 걸 잘 알고 있다는 것!
참나원, 나참원, 원나참,

그리하여~ 더욱 더 공포스러운 건 우당탕탕! 아비규환! 이 전설의 고향처럼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

멍바가! 네가
빨갱이들조차도 안 하는 짓거리인, 환율조작으로 물가를 자그마치 40% 이상 튀겨 올렸지?
빨갱이들만 하는 짓거리인, 원리금 합산 변제를 방해했지?, 그리하여 은행 놈들조차도 자포자기(自暴自棄) 하게 했지?

넌 이 두 방만으로도, 대한민국을 통째로 물 말아 먹은 게야!!

어랍쇼? 분당 매물 건수가 점점 첩첩이 쌓여서 이제는 일만 삼천 개가 넘었네?
어랍쇼? 용인 매물 건수도 1만 1천 개에서 1주일 만에 이제는 1만 4천개가 넘었네?
다음 부동산 매물 건수 확인해봐!
분당·수지·평촌·상동이며 신도시 아파트값 폭락 확산
2010.02.26

얼렐래? 미 모기지의 3%뿐인 서브는 쨉도 안 되는, 무려 미 모기지의 87%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중산층 대상인 ALT A 모기지가 일촉즉발이네? 이제 극한 공포가 한반도를 또 덮치겠네?
미국 집 500만 호 추가 압류 이데일리

by 누운돌 | 2010/03/02 20:06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42597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