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한나라당 원내대표 안상수... 졌다 졌어...

[논평] ‘아동 성폭력 범죄가 좌편향 교육 결과물’이라는 안상수 (발언)

한나라당 안상수 원내대표가 큰 실수 하셨다. 과유불급()이라는 (고언을 다시 한번 상기하시길 권한다.)옛말을 다시 한번 생각하기 바란다.

안 원내대표가 어제 한 시민단체() 창립대회에서 ‘지난 10년간() 좌파 정권 교육 (때문에)으로 아동 성폭력 범죄가 생겨났다’는 (발언)(한 것이) 언론(에)보도(되)면서 엄청난 후폭풍이 일고 있다.

집권당() 원내대표가 국민() 생명과 안전을 지켜주지 못한 불찰에 (대해) 머리 숙여 사죄하고 후속 대책 마련에 온 힘을 쏟아도 모자랄 판에 소위 ‘좌파 정권’에 (현재) 치안 문제 책임을 떠넘기기 위해 아동 성범죄가 좌편향 교육()으로 나타난 결과물이라는 무리한 결론을 주장하고 나섰다.

이러한 안 원내대표( 이러한 발언은)말은 성폭력 피해자와 가족을 두 번, 아니 수백 번 죽이는 (발언)임을 깨달아야 (할 이다.)한다.

이명박정권과 여당()이 벌이는 근거 없는 색깔론 씌우기가 금도를 넘어선지 오래라는 (우려가)걱정이 깊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성폭력마저 정치 수단으로 이용하는 (은)짓은 인간(에 대한) 예의를 포기한 야만()스런 행태라고 볼 수밖에 없기 때문이며 민주노동당은 안 원내대표( 발언에)가 내뱉은 말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섭섭함을 느낀다. (아니면 죄송하다.미안하다.)

굳이 한나라당 의원들() 숱한 성추행 파문 의혹과 이명박 대통령() 성희롱 문제 발언보도들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안 원내대표는 피해자와 가족들()이 겪는 고통을 조금이라도 이해한다면 지금이라도 무릎 꿇고 어제( 발언을)한 말에 사죄해야 마땅(할 이다.)하다.

덧붙여 한가지 사실을 알려드리겠다. 안 원내대표() 기대와 달리 김길태()가 보낸 초․중학교 시절은 소위 ‘좌파 정권’이 아닌 김영삼 대통령집권기였다. 거대 여당 원내 수장() 권위를 지키시려면 (더 이상)절대 이런 (실언을)헛소리를 하지 않도록 제발 정신 줄 단단히 잡고 계시라.

2010년 3월 17일
민주노동당 부대변인 백성균

 

by 누운돌 | 2010/03/17 20:38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44086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