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해군, "심해잠수구조정(DSRV) 느리다" 또 거짓말

다음 아고라

아래 기사와 위 사진을 비교해서 보면 해군 이야기가 또 구라임이 드러난다.
왜냐하면 청해진함에 있는 DSRV 장비는 이미 2008년 12월 신형으로 교체되었기
때문이다. 해군이 이 핑게 저 핑게를 대면서 사건 초기에는 투입을 미루었고
이후엔 투입하겠다고 하더니 또, 소리소문 없이 청해진함 투입을 취소를 했다.
그것도 너무 쉽게 뽀록이 날 뻔한 거짓말과 함께... 아~~~휴 짜증나! 
 
듕신같은 해군 쉐끼들 그럼 걸리지 않게 뻥이라도 잘 치던가?
이 양아치같은 머저리 해군 쉐끼들을 도대체 어떻해야 하나?

---------------------------------------------------------------------
해군이 구조함 청해진함(4300t)을 천안함 침몰 사건 현장 투입을 취소했다. 청해진함에 실린 심해구조잠수정(DSRV)이 천안함 구조와·인양에 쓸 수 없기 때문이다.

4일 해군에 따르면 청해진함에 실린 DSRV는 잠수함 구조용으로, 침몰 선박 구조작업에는 전혀 쓸 수 없다.

여기에 시속 2.27노트에 불과한 DSRV가 사건 현장인 서해 바닷속 조류에 견딜 수 없는 점도 투입에 장애요인이라고 한다.

해군 관계자는 “DSRV는 주로 잠수함이나 잠수정과 접합할 수 있는 장치가 달려 있는데 천안함과 같은 일반 함정과는 연결할 수 없다”면서 “DSRV가 투입돼도 천안함 실종자 인양작업은 불가능하다고 판단, 투입 불가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1996년에 취역한 잠수함 구조함정인 청해진함은 500m 정도 심해에서 잠수함을 구조하는 DSRV와 최신형 감압 체임버 3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청해진함을 쓰면 침몰한 천안함 상황을 정확하게 알 수 있고, 실종자 인양, 수색과 구조 작업을 하는 잠수요원들을 대상으로 신속한 감압치료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청해진함 투입과 관련해 썼던 이전 글!

참조 : MBC 특종! 그동안 구조 활동이 구조 활동이 아니었나 보구나!

[여론조사] 59% "정부-군의 천안함 발표, 못믿겠다" 63% "정부-군의 대응, 만족스럽지 못하다"

by 누운돌 | 2010/04/08 20:19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45767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