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일본쿄토통신 기사 '천암함 사건 미핵잠수함 침몰'

[천암함] [펌]일본쿄토통신 천안함 내막 기사 전문 보기

제 3 부표에 침몰한 미 잠수함

......
천안함 수색과 인양은 민간 잠수회사에 위탁해, 작업 사령탑은 민간 바지선에 맡겼지만, 제 3 부표 수색은 한국군 특수 잠수대이고, 사령탑으로는 한국군 최신 경 항모“독도함”이 억지로 끌려나왔다. 이러한 격차에서 엿볼 수 있는 것은, 미군, 한국군, 특히 한국군 상위에 있는 미군이, 천안함 수색 인양보다도, 제 3부표에 가라앉은 미 잠수함 수색을 중시했다. 사건이 터지고, 천안함 구조나 수색이 늦어진 이유도 미, 한국 당국이 미국 잠수함 수색을 우선하고 싶었던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
KBS는 4월 7일 “ 9시 뉴스”에서 ‘제3 부표, 왜?’라는 꼭지 타이틀로 이 제3 부표 건을 방송했다. 그 후, 한국 몇 개 신문과 잡지가 이 건을 보도했다. 한국 당국은 이러한 보도를 사실이 아니다 라고 말하고, “오보‘를 한 KBS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KBS 홈페이지에는, 이 기사 동영상과 기사를 내렸다.

......
핵무장한 원자력 잠수함이 잠항했다?

미, 한국군 사전 발표에서는, 군사연습은 3월 18일에 끝났지만, 실제 연습은 4월 30일까지 비밀리에 연장되어, 3월 26일 사건 당일도 연습을 하고 있었다. 사건이 터지고도 미, 한국당국은 , 그 날, 합동연습을 한 사실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사건 다음 날 정보가 미디어에 새나가, ‘ 천안함은, 군사 연습 중 오폭으로 침몰한 것은 아닌가’ 하는 기사를 각 신문이 보도했다.
......
천안함 침몰은, 바로 대대로 보도했지만, 미 잠수함 침몰은, 미 정부가 은폐하고, 한국 당국도 은폐공작을 돕고 있다.

......

주한 미군 내정을 알고 있는 것 같은 주 한국 미국인 기자 도날드 커크는 천안함사건을 ‘ 미국의 911 사건에 필적한다’ 고 말하고 있다. 그것은 지나친 말이라는 소리도 있지만, 천안함이 미 잠수함과 오인전투로 침몰한 가능성을 감추고, 북조선 격침 의혹이 있다고 바꿔말해, 정계나 사회가 단숨에 호전이 되는 사태는, 미국인 입장으로 보면, 911 에 비교하고 싶어지는 것은 당연하다. (전, NYT기자 ‘천안함 침몰, 911테러에 필적하는 비극)

한국국회 좌파계 의원은, 국방장관에게 ‘천안함은, 미군 원잠이 오폭해서 침몰한 것은 아닌가. 진상규명을 해라’ 고 요청하자, 우파 미디어는 ‘ 음모론을 믿는 얼간이 의원’으로 비유, 비판하고 있다. 이것은, 911 진상규명을 호소하는 미국이나 일본 의원이 요 몇 년 사이에 프로파간다화가 심하게 된 일본, 미국 미디어가 비유, 비판했던 것과 마찬가지이다. (박영선의원, 오보 판명된 ‘미군 오폭 설’로 국방부 장관과 논쟁)

by 누운돌 | 2010/05/11 19:58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48343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