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명박이 “천안함 北소행 안 믿는 건 한국 살면서 도리 아니다”

다음 아고라
맹바기가 내뱉은 저 한마디에 주요 포털마다 네티즌들 난리났군요. 맹바기  X 패듯이 난타를 당하고 있습니다. 의혹만 제기하면 다들 북한에 동조하는 빨갱이로 몰린 네티즌들이니 오죽이나 화가 나겠습니까?

"너 잘 만났다...일루와 봐!...너라면 믿겠냐?" 뭐 이런 식 아닐까요?

기가 막힙니다. 억지로 믿어달라 구걸을 다 하고...
조사 결과를  불신하는 70% 국민은 진실을 알고 싶다는데 도리가 어떻고, 한국에 살고 안 살고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가계빚에 쪼들리며, 불공정한 사회에 사는 국민들 웃기나 하라고 코미디를 하는 걸까요?


거듭된 말바꾸기와 핵심 증거들 은폐 의혹 ... 북한측보다 오히려 남한측을 더 불신하는 상황이 된 지금, 맹바기는 이성적인 말보다
저토록 감성적인 호소만을 앞세웁니다. 스스로 자초한 불신을 두고 말입니다. 뭔가 수상하죠?

우물쭈물... 뭔가 뒤가 구린 사람들은 말끝도 분명치 않고 동정이나 감성에 기대 거짓 눈물로 호소하는 경우가 많지요? 박근혜가 언젠가 선거유세방송에 나와 눈물 질질 짜며 '쑈'하듯 말입니다. 듣고 보는 상대방의 이성적인 판단을 마비시키려는 짓이죠.

바보가 아닌 이상, 누가 봐도 지방선거를 앞두고 급조하듯이 나온 의문투성이 조사 결과를 믿을 수 있단 말입니까?아무래도... 임기 끝나기 전에 뭔가 터지긴 터질 것 같습니다. 맹바기도 오죽 불안하면 저럴까요.

천안함만 떠올리면 요새 밤잠 안올겁니다. 이런 끔찍한(?) 생각 때문에...


"누가 양심선언이라도 하면 어떡하쥐?"

by 누운돌 | 2010/10/14 20:40 | 트랙백 | 핑백(1)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59432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용산철거민 살해! 삼성건설자본.. at 2010/10/16 20:00

... 사는 문제, 불합리한 제도, 낡은 의식. </a><a href="http://nundol.egloos.com/10594322" style="font-weight: bold; color: rgb(51, 51, 51);" class="l">MB “천안함 北소행 안 믿는 건 한국 살면서 도리 아니다” 2010.10.14 ... more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