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명박 마지막 카드 '4대강공사 국민투표'에 야당 정치자금 수사 협박'

다음 아고라
노무현 전 대통령(에 대한)에게 정도를 벗어(난 지나친 수사로 인해)나 수사를 지나치게 해서 서거까지 몰아갔다는 비난을 받고 1년4개월 동안 조용히 자숙하던 대검 중수부가 태광, C&그룹을 수사를 시작했다.

태광과 C&그룹으로 이명박이 노리는 것은 무었일까? C&그룹은 김대중, 노무현 정부에서 승승장구하고 덩치를 키운 기업이라 386 국회의원과 참여정부 인사들이 많이 연루되었을 것이라는 추측이 난무한다.

태광은 오너 이호준 회장() 어머니로 자금관리를 했다고 (알려진)하는 이인애 씨는 전 민주당 대표였던 이기택 씨와는 친누나,친동생( 관계로 알려져 있다.) 사이라고 한다.

현재 야당() 다선의원으로 국회에 몸담(고 있는) 의원들 뿐만 아니라 현재 야당에서 야당을 야당답게 만들고, 야당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정치인들 대부분이 이기택 씨와는 오래 전부터 관계를 (가져 왔다는 이다.)해 왔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김영삼 씨와 민추협을 같이한 김대중 전 대통령() 측근, 가신, 계파(의) 정치인(현직 의원)들 대부분이 이기택 씨() 도움을 받지 않은 사람이 (없을이라는 은)없다는 점은 충분히 추측(이 가능하다)할 수 있다.

김영삼 시절부터 계파로 (알려져 있고) 같은 부산 출신으로 야당생활을 30년 이상해 온 이기택 씨가 태광() 돈줄인 이인애 씨와는 핏줄로 연결되어 있고, 여기에 같은 김영삼(에 의해) 씨가 발탁(되어) 정치생활을 시작하고 김영삼 계보로 정치생활을 오래 (영위)한 손학규 대표도 대표(인)라 할만 한  인물이다.

손학규 씨가 대표로 (선출되고)뽑히고 첫 번째 (일성으로)한 소리가 대여투쟁(을 외쳤)고 그 연장선에서 나온 것이 4대강공사 찬반을 국민투표에 부치겠다는 주장이었다.

이 주장은 (필히)반드시 이명박 정권() 공과를 4대강 공사로 국한(시키지)하지 않고 전 분야에 걸쳐 국민() 사이에서 (관심의 대상이) 관심을 끌게 되고 (이슈화되어) 이명박 정권()이 저지른 모든 실정(에 대해) 비난하고 비판하는 분위기로 쏠려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즉 이명박 정권이 무너지는 기폭제가 4대강공사 국민투표 (실시)이다. 이런 손학규 대표와 야당을 꼼짝 못하게 묶어 놓고 가겠다는 술수가 아닌가?

이명박이 태광 비자금 수사에 나선 것은 뻔하지 않은가? 현 야당의원뿐만 아니라 야당 정치인 모두를 손아귀에 넣고 꼭두각시로 만들(기 위한)려는 수작이 아닌가?

신문, 방송에서는 박연차 사건(으로 연루된)에 묶인 의원이 수십 명~100여 명이라고 기사(되었고)가 났고 한상률, 전 농협 정회장()한테 로비(에 연루된)를 받은 의원, 신한은행 (등등)뿐만 아니라 수도 없는 정치인이 (연루된) 매인 사건에서 진실은 밝혀지지 않고 넘어간 사건이 부지기수( 한상율, 천신일(, )은 해외체류로 수사 (진척이 없음)못 함) 수사(가) 연기, 중단, (보류된)미뤄 둔 사건 외에 진범이 밝혀지지 않은 사건 (혹은)이나 대표(인) 인물 한두 명() 처벌로 사건이 (종결된)끝난 사건들에 (연루된)매인 국회의원과 정치인들을 일일이 단죄하지 않고 사건을 깨끗이 밝히지도 않고 넘어감으로써 그들을 뒤에서 협박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온 것이 아닌가?

(많은 수)아주 많은 야당 정치인과 국회의원()을 이렇게 손아귀에 넣고 꼭두각시로 주무르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나머지 손아귀에 넣지 못한 야당 의원과 야당 원로, 야당() 뿌리()까지 손아귀에 넣고 꼭두각시로 만들어야 정권(이) 유지(되고)하고 안심(이 되는)할  수 있는 상황까지 왔다는 () 아닌가?

이명박은 이렇게 여, 야를 막론하고 손아귀에 넣고 해야만 할 일이 있을텐데.......... 그 일이 무엇인가?
이번에 야당이 이 나라와 국민, 민족() 평화통일을 위해 (더 이상은)더는 안 된다는 판단 때문에 손아귀에 잡히지 않고 이명박과 끝장을 보겠다고 밀어붙이면 이명박은 (더 이상)더 쓸 카드가 없다. 야당과는 마지막 카드를 (쓴 이다.)썼다.

이번 마지막 카드가 먹히면 이명박 정권은 당분간 유지(되고)할 수 있고 마지막 카드가 안 먹히면 바로 레임덕과 정권퇴진운동으로 번지게 되어 있다.

올해 4분기 중, 36만 5천개 씩이나! 수도권 곳곳 입주뇌관! 2010.09.01
대선공약 수도권 아파트 500만 개, 4대강 공사 무지막지 골재와 연계 윤상원

by 누운돌 | 2010/10/23 19:43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59956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