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섹스검찰이 대기업 비리 수사??

다음 아고라

저는 지난 2002년, 삼성SDS제휴해서 은행 전산망 구축 프로젝트에 참가했다가 삼성 측이 계약 조건을 속였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문제 삼았습니다. 그리고는 그 대가를 톡톡히 치렀지요. 단지 입찰조건이 부당하다고 지적했을 뿐인데, 진행하던 모든 프로젝트에서 배제되고 결국 회사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삼성과 싸우고 있습니다.

KBS <추적60분> "중소기업눈물" 보도, 관련 기사: "기업가 정신? 삼성이 죽였다"

제가 다시 컴퓨터 자판 위에 손을 얹은 것은 최근 뉴스를 보고서였습니다. 검찰이 대기업 비리를 수사한다고 하더군요. 그보다 앞서는 이명박 대통령이 공정사회를 이야기했고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공정한 거래를 해야한다는 이야기가 청와대에서 나왔습니다.

한편 반갑지만,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천문학적인 탈세, 횡령, 비자금 조성, 경영권 불법 승계, 불법 로비상상을 초월하는 경제 범죄를 저지른 삼성에 대해서는 면죄부를 줬으면서, 공정사회를 이야기한다는 게 말이지요.

정부가 진정으로 공정사회를 만들려 한다면, 대기업 비리를 정말로 근절하려 한다면, 먼저 삼성 비리부터 제대로 파헤쳐야 하는 것 아닐까요.

by 누운돌 | 2010/10/26 19:17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60104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