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구제역, 광우병, 슈퍼바이러스, 가뭄, 굶주림

채식을 하게 되면(나물을 먹어야) 지구온난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출처
전 세계 곳곳에서 이상기후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세계(인)가 알아주는 환경연구기관 월드와치에 따르면 동물성제품 생산에 따른 이산화탄소 발생 비율이 (전체) 51%를 차지한다고 해요.
(하루에) 미국에서 (도축는 소수만)하루에 잡는 소만 10만 마리입니다. (다른 가축동물들을 포함하면 900만 마리) 그 소들을 키우려면 많은 물과 곡식이 들어가고 목축지가 필요하겠죠.

물론 (그들의)가축 배설물, 방귀(로 인한)에서 나오는 메탄가스도 환경에 영향을 미치구요. 베스킨 라빈스 31() 상속자였으나 육식과 유제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정육업계와 낙농업계()가 저지르는 비리·로비를 알고 모든 권리를 포기하고 환경운동가로 활동하고 계신 분이 있습니다. 존 라빈스인데요. 이 분( 저서)이 쓴 '음식혁명'과 '육식,건강을 망치고 세상을 망친다' 그리고 제레미 리프킨( 저서)이 쓴 '육식의 종말'을 꼭 읽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mbc다큐스페셜 '목숨걸고 편식하다'도 좋은 자료입니다.

여러분이 알려고 하지 않으면 않을수록 누군가는 그 대가로 이익을 받게 됩니다. 또 누군가는 굶주리고 목말라 합니다.

kbs()가 방송한 환경스페셜() '동물공장'편을 보시면 우리나라에서 돼지와 닭을 어떻게 키우는지 알 수 있습니다. (2007/5/23일 방영분 kbs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어요.

모든 농장이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 가축(에 대한)에게 먹이는 항생제 (사용)량은 미국이 1.45라면 우리나라는 9.11로 선진국 축산업 대비 최고수준입니다.-환경스페셜 참고내용 /

그렇다고 해서 미국산 축산물이 먹어도 될 만큼 훌륭하단 (건)말은 아닙니다.) http://blog.naver.com/si7689/30068054500 (Meet your Meat 불타는 지구를 그리시는 분() 블로그예요. 여러분() 관심이 모인다면 최소한 동물들(에 대한 대우가)을 다루는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린이나 심장이 약한 분들은 meet your meat 대신 불타는 지구를 봐 주세요. 그러나 그 외에 진실을 알고 싶은 분들은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변해야만 합니다.

by 누운돌 | 2011/02/26 08:15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66798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