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가카! 당신이 대통 맞습니까? 명박이 또 거짓말!!

가카 당신이 대통 맞습니까? 다음 아고라

일개 양아치 집단 우두머리도 신뢰를 잃으면 밟혀 죽습니다.
사람은 언어에 의해서만 사람일 수 있다는 만고진리를 모르십니까?
하물며 일국의 대통이 된 당신이. 오늘 말 다르고 낼 말 다르면 어케 억조창생이 따르겠습니까?

우리가 언제 보금자리를 반값에 달라고 했습니까? 당신이 반값 보금자리를 주겠다고 약속했지.
일개 업자에 불과한 건설사도 인천 청라에서 건축비 280에 도급 맡았다는 사실을 모르고 계십니까?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반값에 공급했다는 보금자리조차도 실상은 피바가지 인 걸 모르십니까?

그럼, 강남에서 젤로 비싼 서초, 우면 그린벨트 땅 값이 현재 250 전후 맞습니다. 그런데 그곳에는 구릉지로 된 임야가 약 30% 정도를 차지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 임야 값은 평당 50만 원도 채 안됩니다. 좋습니다. 걍 널널히 잡아 평당 수용가를 300만 원 잡아 드릴게요, 그곳에 27층 아파트를 공급한다고요? 그럼 용적율 260% 전후 되겠습니다. 그럼 대지지분이 32평형 기준 약 8평 되겠네요.

대지지분 값 : 8평 * 300 = 2400만 원
건축비(인천 청라 기준) 32평 * 280 = 9000만 원
∴2400만 + 9000만 = 1억 1천 4백만 원 → OK?

그런데 거의 3곱 씩인, 3억 2천만 원 받아먹으면서 반값이라니? 그런데 이마저도 넘 싸서 반값 보금자리를 없애시겠다고요?
가카도 아시다 시피. 도급이란, 조경, 지하 주차장 싸그리 일괄 수주 가격입니다.
정히 배 아프시다면 피바가지 국토부 표준단가 450만 원으로 적용해 드릴까요?

지분 2400만 원
건축비 1억 4천 3백만 원
∴2400만 + 1억 4천 3백만 원 = 1억 6천 7백만 원.→OK?

당신이 주장하는 공정사회는 엄밀한 잣대가 적용되는 사회를 뜻하는 것 아닌가요? 피바가지 국토부 표준단가라는 잣대조차도 적용을 안 하는 게 공정사회 맞습니까?

내가 보기에는 그린벨트 훼손이라는 여론 비난을 면피하기 위해 한 두 번 정도 반값인 척 하다가 여론이 잠잠 해 지니까. 슬슬 당신 특유의 발톱 내밀기 하는 같은데, 아닌가요?

명색이 대통령이라는 양반이 이럴 수가 있는 겁니까? 그래서 시중에서는 “사기 쥐 믿다가 사기 안 당한 사람이 없다” 고 합디다. 저는 이정도 비난은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 하는데 가카는 어케 생각 하시는 지?

지구 어느 곳에서 공익 목적으로 알토란같은 남의 땅을 강제 수용해서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토건이 한테 준답니까? 더구나 서울 허파인 그린벨트를.....

이는 명백히 헌법 위반입니다. 하다못해 하위 법인 "국토의 개발 이용에 관한 수용법" 에도 공공 목적으로만 수용하게끔 명시 되어 있지 않습니까? 그런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토건 족한테 안겨 주어, 비싸게 쳐 먹이겠다는 말씀 아닙니까?

만일 선진 각국처럼, 도급이하 금지. 수 분양자를 재무투자자로 삼고 어음제도 철폐시킨다면 평당 건축비 130만 원도 최하 30% 마진 보장 되는하는 사업이 아파트 아닙니까? 가카 당신 같은 빠끔이가 이걸 부인하지는 못하시겠죠?

비싼 아파트 + 비싼 교육비 땜시 애 못 낳는 젊은이들이 가엽지도 않습니까?
이대로 간다면, 저출산 고령로, 90년 전후로 한민족이 소멸 될 이라는 미 CIA 보고서는 읽어보셨습니까?

지금 당신이 소속하고 있는 한나라당에는 대한민국 양대 비리 축인 토건 족 당신 + 사학 비리 원조인 박근혜가 또아리 틀고 있어, 국민이 넌더리내고 있다는 걸 아직도 감 못 잡았습니까?
당신들이 쬠만 따뜻한 손길을 내밀면 대한민국 불쌍한 젊은이들 미래가 확 트일 터인데. 무지 안쓰럽군요.

정치는 첫째가 명분, 둘째가 대세, 셋째가 실리 아닙니까?
가카! 당신이 지금 하는 행위에 명분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대세에 어울린다고 생각하십니까? 토건이 아가리에 쳐넣는 말고 무슨 실리가 있습니까? 하기야 강부자 본색에는 맞는 일이 군요.

경실련. 환경단체는 지금 뭐하니? 그렇게 노무현 대통을 씹어 대다가 이런 염치 없는 행각에는 침묵 지킬래? 지금 당장 헌법 소원 내거라. 우리가 자금 모집 듬뿍 해 줄게.

여러분! 오히려 잘된 일입니다. 전화위복이라고 생각하세요. 애시당초 보금자리는 "생애 최초 보금자리" 가 아니라 "생애 최후 무덤자리" 였답니다. 모든 가격은 반드시 제 가치로 환원되고하고 만다는 절대 진리를 믿으세요.
거기 한나라당은 명심 하거라! “숫자는 힘" 이란 걸

반값아파트 포기선언, 대통령 지시인가?
윤리지원관실, 국민은행에서 돈 받아 처묵었다.
한심한 정부 "日 오염수 방출 국제법 위반 아냐"?
씨모텍 부도와 대표 자살 사건, 이명박 조카사위
정부가 알리지 않는 한·EU FTA 30가지 - 오마이뉴스
정부 고환율정책의 덫… 3년간 물가상승률 1위 ‘불명예’
MB지지단체 폭로, "靑이 여론조작 지시"

by 누운돌 | 2011/04/06 21:21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6894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