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삼성계열 신라호텔 "한복은 출입이 안된다."



이소식은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이혜순씨가 어제(12일) 지인에게 알린 메세지 입니다. 다음 아고라
이혜순씨 말을 빌리자면,,

12일 저녁 6시30분 영화 의상 제작으로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이혜순씨는 저녁약속이 있어 신라호텔의 한 뷔페레스토랑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레스토랑에서 그는 황당한 경험을 했습니다.

식당입구에 도착해 예약자명을 말하니 직원들은 뭔가 미적거리며 시간을 끌었다. 그러더니 레스토랑 한 직원은
"“우리 호텔엔 드레스 코드가 있다. 한복은 출입이 안된다."라고 막아섰다.

황당한 이씨는 한복 출입이 왜 안되는지 이유를 물었다. 그러자 식당의 당직 지배인은
"한복은 위험한 옷이기 때문”이라며 “부피감이 있어 다른 사람들을 훼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혜순씨는 항의를 했다. “지금까지 국내외의 많은 식당을 다녔지만 한복이 위험한 옷이라는 얘기는 들어본 적이 없다”

지배인에게 돌아온 대답은 황당하게도 “그래도 우리 호텔의 규칙이다”

다른 친구들에게 ‘한복을 이유로 호텔식당 출입이 거절당했다’는 얘기를 하기도 창피해 이혜순씨는 그냥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호텔에 다시 전화해 드레스코드를 문의해 보니 ,

"“우리 호텔은 한복과 트레이닝복을 입은 사람은 출입이 되지 않는다”는 답변이 돌아왔다.

이게 언론에 나온 기사입니다. 이소식은 현재 트위터와 인터넷에 급속히 퍼지고 있더군요.
저도 이기사를 보고 황당하고 이게 대한민국에서 일어난 상황인지 의심이 듭니다.
그것도 삼성계열 신라호텔에서 벌어진일이라니 여러분 너무 화가나지 않나요?

한복을 입었다고 호텔에서 출입금지 당하고..그것도 유명한 한복 디자인한테..
일제시대 식민지 백성의 출입 금지가 연상되는 어처구니가 없는 상황에 말문이 막힙니다.쩝.

그럼, 기모노는 되고 한복은 출입금지 신라호텔은 어느나라 호텔인가?
(논란이 많았던 2004년 일본 자위대 창설 기념식 때 신라호텔  기모노 입은 여성대거 방문)

명박이 4대강에 또 20조 투자? 토지보상비를 더하면 80조원!!
4대강에 들인 돈 모두 152조원
3년간 이자만 50조원에 이른 눈덩이 나랏빚

by 누운돌 | 2011/04/13 21:44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69315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