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현대차, 제네시스 쿠페 결함 "나 몰라라!"

DVDPRIME
사실 교환 받은 후에하고 나서 이쯤에서 정리할까도 생각했습니다. 그동안 정신으로 많이 힘들었기에 교환받은 차를 공개한 후 그만두려 했습니다. 그런데 몇일 전 걸려온 전화 한 통이 제 생각을 완전히 뒤바꾸어놨습니다.

바로 자동차소비협회 대표자님 전화였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사과와 해명을 받아내야 한다는 말씀 때문에 그렇게 하기로 이제 와서 결심했습니다.

소비자는 항상 기업 위에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 생명만큼 값진 것은 없습니다. 저는 현대자동차를 욕하려는 이 아닙니다. 현대라는 회사를 싫어하지도 않습니다. 단지 한 사람의 소비자로서 존중이라는 을 받아보기 위해 노력하는 입니다.

"차 교환해줬으니 조용히 타라"
"보기에 좋지 않다"
"돈을 바라는 행동이다"

어떻게 생각하시든 좋습니다. 만약 사과와 해명 대신 보상을 받더라도 전액을 기부해서 공개할 입니다.
현대 관계자님들 오늘 등록할 때 필요했던 반품 확인서입니다.
저에게는 끝까지 차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해놓고 왜 서류으로는 결함이라고 표기한 인지 이유가 정말 궁금합니다.
그분들이 알고 하셨든 모르고 하셨든 전 시동이 꺼질 수도 있다고 판단했고 차를 탈 수 없다고 분명히 표현했음에도 끝내 블랙박스를 달아주며 목숨을 위협한 은 정말 이해하기 힘든어려운 부분입니다.

전 약속대로 증상을 기록해갔습니다. 그런데 약속을 안 지키고 그걸 운전 탓으로 돌린다는 은 잘못된 아닌가요?
어떻게 정상인 차가 아이들링공회전 상태에서 rpm이 떨어집니까..?
수동 차를 정체구간에서 1분 동안 악셀과 브레이크를 21번 사용하면 rpm이 떨어진다구요?
대체 몇 번을 밟아야 rpm이 안 떨어집니까? 사용 설명서에 쓰여 있나요?
그런 이론이면 수동 차는 주차 한 번 하면 차 퍼지겠네요?

그 사람 기술자 맞아요? 사업소 직원은 잘 우기는 사람 골라서 채용합니까?
그리고 교환 받은 차는 아무리 밟아대도 rpm이 떨어지지 않네요..그 이유도 궁금합니다.

교환을 일주일 이상 미루고 추가금 요구에 상해까지 갔다 오게 만드는하는 것도 모자라서 설마 고작 이 서류 하나 때문에 차 등록도 못하게 한 건 아니겠죠?.. 구청에서는 반품 확인서 원본 없으면 등록 못 시켜준다 그러고 현대에서는 그냥 되니까 하라 그러고..
원본 사진 기존에 다 기록해놨습니다 공개를 안 했을 뿐이지..

제가 반품 확인서 공개한 이유가 뭔지 아세요?
저번 주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구청을 총 4번 왔다갔다 반복했습니다. 제가 많이 한가해 보이나요? 회사 업무 때문에 바빠 죽겠습니다. 구청 직원분이 봐주지 않으셨으면 그냥 정상으로 진행했다면 오늘도 등록 못 하고 그냥 집에 갈뻔했습니다.

구청을 하도 다녀서 이젠 직원분들이 제 이름도 외웁니다. 제가 이 서류 내용 공개할까 봐 안 주신 건 아니시겠죠?.. 정말 아닐 거라고 믿고 싶습니다.

제가 사과 하나 받으려고 엎드려 빌어야 하나요?.. 그 기술 팀장분과 사람 벌레처럼 보는 차장인가 두 사람한테는 사과를 꼭 받아야겠습니다. 그것도 어렵다면 그분들께 책임을 묻고 공식으로 사과해주세요.
그리고 이 서류 설명해 주시고 해명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부탁드려봅니다.

저는 상하이 모터쇼에서 1인 시위를 벌이고 귀국한 그 다음 날 즉시 차을 교환 받았으며했으며 관계자 인간 사과와 납득할이해할 만한 해명을 요구해보았지만 무시당했습니다. 교환 받은은 전혀 이상이 발견되지 않고 있으며 차을 등록하기 위한 서류를 제대로 주지 않아 등록하는데 어려움을 격었습니다.

교환을 받고 그만두려 했으나 끝까지 이해할 수 없는 일을 격었기에 저도 한번 끝까지 밀어보려 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그동안 수많은 부당한 일을 당했고 이에 대해해서 사과를 요구하는 것은 당연한 겁니다.
해외외국였다면 위자료 몇십 억을 소비자한테 물어야 할 정도 상황인 건 아시나요?
회사입장에서는 교환해 주는 것이 어렵다구요? 진짜 웃기는 소리입니다.

그럼 해외외국에서 이런 경우에이럴 때 위자료까지 지급하는 건 뭔가요? 이런 말씀 하는 분들은 혹시 스스로 봉이라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한 사람의 소비자로서 정당을 찾는 일.행동이 자체가 잘못된 생각이라니..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정말 사과만큼은 똑바로 받고 싶습니다. 조금도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걸고넘어질 게 없으니까 말을 자꾸만 왜곡시키네요... 저는 차 교환을 받기 전에 상해 모터쇼에 다녀온 이지 교환 받은 후에하고 나서 간 것이 아닙니다. 가장 큰 부분이 차 교환이었고 그다음이 사과와 해명이었는데 교환 받아놓고 목숨 걸고 중국 가서 시위할 정도로 미련한 사람은 아닙니다. 아 그리고 다 들어주니 또 저러네 이러는 분들도 계시는데 전 서울 모터쇼 1인 시위 후 지금까지 사과와 해명을 계속해서 요구해왔습니다.

제가 이런 "대단한" 차 교환을 받아서 만족하고 타야 하는데 사과까지 요구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사과를 받을 겁니다. 아무쪼록 여러 가지로 오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정민상님 블로그

by 누운돌 | 2011/05/13 21:54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70942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와네기 at 2011/05/18 09:54
에휴 내차는 오토홀드 하구 EPD 경고등 엔진점검 글 구 고속 주행에서만 일어난다는거요
3번 받았는데 한번 타보래요 난 4번째 타다가 사고나서 나죽으면 차바꿔줄거냐구 했어요
방법좀요
Commented by 와네기 at 2011/05/19 08:37
그건 ECU 결함아닌가 생각되는데요 내차는선받앗는데요 보증 해달라니까 안해준다고하네요
찾아오는 서비스는 좋은 데 결론은 차를 못바꿔주겟다는거지요 사람으로 말하면 머리가이상하다는건데요ECU가 명령하는거라더군요 차가 울컥거리고 경고등이들어와요 오토홀드 불등 미챠 정말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