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폐질환 사망 원인은 방사능 폐렴인가?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일본에서는 이미 폐섬유화증으로 11명이 사망했다고 한다. 서프
또한 이러한 증상은 체르노빌 원전사고 때 방사능에 의한 재앙이었다는 문건이 상당히 많이 발견되었다고 한다.
방사능 후유증 중 폐에 나타날 수 있는 질환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방사성 폐렴(radiation pneumonitis)"과 "폐섬유화증(pulmonary fibrosis)"이라고 한다.
 

우리 나라에서도 6명의 원인모를 폐렴 환자가 입원 중에 있다가 임산부 한 명이 최근 사망하였다.
이 사망자 또한 폐섬유화증인 것으로 밝혀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미 의사 전문가들은 이 질환이 전염성이 없고 병원체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바이러스성이 아니라는 결론이 난 셈이다.
만일 이 폐 섬유화증이 방사능 피폭에 의한 질병이라면 전염되지 않고 병원체도 발견되지 않았다는다고 밝힌 내용과 부합된다.

원인미상 폐질환 전염성 정말 없나?임산부 또 사망
2011.06.14

아이리스님
일본은 지금 언론통제를 하고 있습니다만, 제팬타임즈에 미확인 폐렴이 전년도보다 5~6배증가 했고, 사망자가 다수 발생했다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Wednesday, April 20, 2011
Pneumonia cases rise in Tohoku Kyodo SENDAI — At least 11 people have died of pneumonia a

창천구만리님
기상청장이 국민들 혼란을 줄이기 위해 방사능은 절대로 올리 없다라고 하는 것과 같은거군.
질병관리 본부에서 전염성, 감염 가능성이 없다고 한다면 100% 전염성, 감염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다.

by 누운돌 | 2011/06/15 05:53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72676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