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대한민국을 뒤집을 간첩사건 잉태 중, 야권통합 타격용

北 225국 연계 지하당 적발… 학계·정계 다수 <조선일보> 2011.07.29 디피


서영석 “소리없이 공안사건 조작…야권통합 타격용” 2011.07.28


작성: 이재정 2011년 7월 27일 수요일 오후 9:20 출처

8월중순이 되면 대한민국을 뒤집을 간첩사건이 잉태 중이다. 언론에 걸어놓은 엠바고로 아무것도 보도지 않고 있는 상황..
.
국정원은, 변호인 접견교통권까지 제한한 상태에서 묵비권을 행사하던 피의자에게 "개새끼, 쥐새끼(각하를 모독하는 국정원..ㅠㅠ;;;)같은 놈"이라며 겁박하기도 하는 ... 사건을 서서히 만들어 가고 있다..지금이, 2011년이라는 게 도무지 믿어지지않는 ,, 당사자도 모르는 대규모 조직사건이 만들어지는 중이다.
.
단식 중인 피의자 앞에 피자를 시켜놓고 회유하지를 않나..말도 안되는 상황들이 속속 보고되는 가운데
.
오늘 구속적부심이 있었다.
확신에 찬 공안검사는 피의자들과 변호인들 계속 반복는 이야기가 지겹다고 짜증을 낸다.
누구 할 소린데..쩝
.
벌써 5명이 구속되고 이후 20명이 넘는 사람들이에게 소환을 요구받고하는 있는 상황..
뒤늦게 변호인단에 합류한 내가 오늘 재판을 위해 사무실을 들어가자
관련된 어떤 분 말씀이..또 한분 조직원으로 피의자가 된 사람이 들어오는가보다 했단다..
엮으면..조직이 되다보니 생긴 해프닝이다..ㅠㅠ;;;;
.
구속 피의자들에게 자백만이 절실한 듯
겁박과 회유 반복는 형국이
없는 실체를 만들어가는 냄새를 지울 수 없다..
.
변호인들에게 검색을 요구하고 접견을 거부하고, 진술을 거부하는 피의자를 팬티바람으로 강제로 구인하여 국정원으로 강제로 데려가질 않나..진술을 거부하는 피의자를 종일 수갑과 포승줄을 묵은채로 국정원 수사실에 쳐박아 놓고 십수명이 돌아가면서 모욕과 겁박을 일삼고 있다.
.
이광철, 장경욱, 천낙붕, 심재환, 권정호 변호사님을 비롯하여 10여명의 최정예(?) 부대가 총출동하여 변호인단을 구성하여 활동 중에 계신다.. 든든하기 그지없지만, 곧 (기소시점)엠바고가 풀리고 난 뒤에 검찰 스토리텔링에 묻혀질 오늘 위법한 수사상황이 안타깝다.
.
검찰 엠바고 요청을 이유로,,현재 말도 안되는 인권침해 상황과 관련한 보도도 미루고 있는 언론이..야속하기 그지 없다. (대한변호사협회에서도 나서서 항의 중에 있음에도..언론은 침묵이다..ㅠㅠ)


나는 꼼수다 12회 딴지일보 해킹과 장자연(1)

http://itunes.apple.com/us/podcast/id438624412
http://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오세훈 딱 걸렸네욤 2010년09월 28일자 기사

서울시 수해방지 예산 5년만에 641억원-66억원
서울시 수해방지 예산이 5년만에 1/10로 감소

경제대통령 경제성장 3%대로 급강하
KBS경영진 "정치권이 약속 안지켜 도청 의혹 발생"

by 누운돌 | 2011/07/28 21:29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075180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