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국정원 오피스텔女, 불구속했더니 범죄행각 벌여

국정원 오피스텔女, 불구속했더니 범죄행각 벌여  아이엠피터
' 걸리면 무조건 삭제해라, 국정조사를 위한 증거인멸'
국정원 네이버 블러그, 조선일보 블러그 폐쇄 증거인멸.
문재인 비방 일베 글 삭제
국정원 여직원 다음 아고라 계정1, 2 삭제

새누리당은 국정원 여직원 사건이 터지자, 철저히 이 사건을 조작했으며, 대선에 이기기 위해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했습니다.
새누리당은 경찰과 결탁하여 범죄 사실을 은폐했으며, 경찰 수사 발표를 철저히 자신들에게 유리한 시간에 터트리도록 조작했습니다. 또한 '여성 인권'을 강조하며 오히려 문재인 후보의 도덕성을 떨어뜨리는 수법을 자행했습니다.

조중동과 종편은 연일 경찰의 수사 발표와 새누리당의 여성 인권 논리를 계속해서 내보냄으로 국민을 세뇌시켰으며, 여론을 통해 민주당의 범죄행위 고발을 파렴치한 짓으로 몰고 갔습니다.

새누리당은 손수조를 동원해 비슷한 나이의 젊은 여성이 말하는 '인권 유린'의 동질성을 강조하는 찬조연설을 했고, 손수조는 '문재인 후보가 여직원을 인권유린했으며, 이에 관한 책임을 회피하는 모습이 실망스럽다'고 주장했습니다.

손수조의 찬조연설은 많은 보수층의 마음을 자극했으며, 범죄를 지적했던 문재인 후보는 오히려 책임을 회피하는 무책임하고 비신사적인 인물로 찍혔습니다.

<새누리당은 국정조사 첫 날, 국정원 사건을 계속 파헤치고 있는 민주당 김현,진선미 의원이 회의에 참석했다는 이유로 집단 퇴장했습니다. 새누리당이 국정원 사건을 조사할 의지가 없다는 증거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본인 입으로 '허위사실이면 문재인 후보 책임져야 한다'고 국민 앞에서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국정원 여직원의 범죄가 드러났으니 박근혜 대통령이 책임을 지는 것이 당연한 일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국정원 부정 선거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범죄 혐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범죄 모의: MB와 단독 비공개 회담에서 국정원 사건
에 대한 범죄 모의 혐의
▶ 범죄 실행: 대선 기간 국정원과 연계한 공직선거법 위반
▶ 범죄 은폐: 국정원 여직원을 비롯한 국정원 직원들의 기소유예를 통한 증거 인멸

by 누운돌 | 2013/07/02 18:56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103470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