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박근혜정부 국무총리 또 "방사능 수산물 '괴담' 막아라"

http://storify.com/wjsfree/japan-s-radioactive-fish-and-mutant-animals#publicize
정홍원 국무총리는 "오염수 대량유출 소식이 전해지면서 SNS를 중심으로 다시 근거 없는 괴담이 나오고 있다"며...
방사능을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원전 마피아 본질이다.


태평양을 오염시키는 후쿠시마 오염수

후쿠시마 원전 저장고서 누수...저장고를 엉터리로 만들어서
동경전력 원전에서 매일 300톤 고준위 방사능 오염수가 흘러나왔다고 시인

식약처 "일본 수산물 방사능 걱정마세요" 2013.09.02
GMO 기업 앞에만 서면 왜 작아지는 '식약처
2013.09.02
전국 47곳 GMO작물 자생 발견 PDF문서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소비자정의센터가 정보공개 청구한 유전자변형[GMO] 가공식품 수입현황에 대해 기존 입장을 고수하며 자료공개를 거부했다

일본 암환자 수 100배 급증..
해외교민들 사이에 도는 일본 방사능 괴담

미국 수산 회사 47세 은퇴자가 몇자 만 쓰겠습니다..
오랜 시간 알라스카 베링 해협에서 명태가공선 기관실 생활을 해왔던 경험으로 올립니다..
요즘 일본전체 수산물 70% 이상이 방사능에 오염됐다는 소리 많이 들으실 겁니다..

한국정부가 한국에서 유통되는 일본산 명태는 전체 2%밖에 안된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사실은 한국에서 유통되는 명태가 90%이상이 일본산이므로 한국정부나 해양수산부가 대한민국 국민들을 안심시키려고 개소리 하는 거라 보시면 되고 언론사가 정부 발표를 그대로 받아 적는 것도 문제입니다..

지금 알라스카 베링해협도 위협을 받고 있는게 사실인데 한국으로 오염되기까지는 앞으로도 5년이상은 걸릴거라고 한국정부는 씨부려 댑니다.. 명태의 경우 일본 홋카이도를 거쳐 후쿠시마 앞을 지나 지바까지 내려가 알라스카로 돌아다니기 때문에 한국에서 유통되는 명태는 사실 한국산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고등어는 일본산이 95% 이상으로 너무 많은 게 걱정인데도 한국정부 계속 개 같은 소리만 지껄입니다..

해류를 타고 알라스카 베링해협으로도 오염되가고 있는 게 현실인데도 한국 정부는 개소리만 늘어 놓습니다.
명태는 러시아 오호츠크해에서 일본 홋카이도를 거쳐 일본 후쿠시마는 물론이고 지바까지 내려가기도 하고 한국 동해 앞바다까지 놀러가서는 알라스카 베링해협으로 돌아가는 게 명태들이므로 방사능 수치가 점점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꽁치 명태 고등어에서 방사능 물질들이 점점 늘어나는 이유입니다.
방사능 피폭량이 늘어나는 요즘 수산물이 인체내에 소량이 들어가더라도 계속 쌓이면 배출도 잘 안되고 방사선 감마선 으로 인해 세포가 파괴되니까 모든 질병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암 유전병 심장병 백혈병 을 일본에서는 제일 많이 걱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잠복기간을 거쳐 5년후면 많은 환자가 나올 수 있으니까요.
원자력 발전소들이 위치한 인근해역은 무척 따뜻한데 고등어가 여기서 많이 뛰놀다 잡힙니다.
그것도 상당히 많이 잡힙니다..

그래서 단가가 싸지니 한국 중국 안 가리고 수출을 해대는 것입니다..
한국은 지금 고등어 같은 경우 예전보다 2배이상을 일본으로부터 수입해 들여가고 있습니다..
원산지 속여 파는 업자들 입장에서는 가격이 싸서 좋겠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유통되는 고등어 95% 이상이 일본산이라고 말하는 겁니다.
명태란 것은 러시아와 알라스카 중간해역인 베링해협에서 잡힌다지만 정확히 말하면 지도 상 거의 러시아 쪽으로 접근해야 명태어장이 발견되는데 명태와 꽁치는 사실 러시아로 접근해야 어장이 보이지 알라스카 근해에서는 킹크랩 스노우크랩 광어와 대구 청어 같은 값 나가는 것만 잡힌다고 보시면 됩니다.
명태게맛살로 가공하는 중요 어종인데 게맛살로도 만들어 지지만 품질이 떨어지면 어묵으로도 팔려 나가므로 게맛살오뎅도 안전할 수는 없겠지요..

겨울에 기온이 내려가면 명태는 깊은 곳으로 내려가므로 8000톤이 넘는 대형 가공선에서 크레인으로 네트를 내리면 명태뿐만 아니라 오징어도 무척 올라옵니다..
꽁치나 고등어 통조림은 내용물 원산지를 전혀 알 수가 없으니 안 드시는 게 현명할 듯합니다..
특히 고령산모들한테 위험할 겁니다 기형아와 백혈병을 걱정 안 할 수 없거든요..

또 하나 문제는 일본에서 잡힌 걸 한국이나 중국 대만으로 들여가 원산지 속여 팔거나 냉동포장 하는 과정에서 러시아나 한국산으로 둔갑시켜 미국으로 들여 오는 것도 문제입니다..
일본산 냉동고등어에서 상당량 세슘이 검출되는 게 현실이고 한국산이나 노르웨이산으로 원산지를 바꾸기도 하는데다 명태도 러시아산으로 속이기도 하지요..
냉동포장하면서 원산지 스티커만 바꾸고 방사능 수치 측정만 통과하면 깜쪽 같이 미국으로 들여와 유통이 가능하니 먹는 걸로 인색하게 얌체짓이나 하고 고객을 우롱하는 업주가 이런 짓을 안 할 리 없지요..
기관실 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먹는 양이 워낙 많아 전 개인적으로 수산물 먹고 싶을 땐 San Pedro 에 가서 먹고 들어옵니다..

by 누운돌 | 2013/09/02 18:08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105012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