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문재인 "박대통령은 결단하세요."

박대통령 결단을 엄중히 촉구합니다.  2013년 10월 23일 문 재 인

지금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위기입니다. 지난 수십 년 간 소중하게 발전시켜 온 민주주의가 뿌리째 흔들리고 있습니다.
민주주의 근간선거 공정, 권력기관과 정치중립, 심지어는 수사기관 독립까지 모두 훼손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대한민국 헌법 제1조입니다. 국민은 투표로 주권을 행사합니다. 나라의 주인인 국민이 정당하게 주권을 행사하는 것은 민주주의 대전제입니다. 여기에 국가기관이 개입하는 은 용서할 수 없는 범죄입니다. 더구나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수사에 외압이 행사된다은 대한민국이 정상인 민주주의 국가로서 작동되지 못하고 있다는 을 의미합니다.

최근 하나씩 드러나고 있는 권력기관들 대선개입과 관권선거 양상은 실로 놀랍습니다. 국정원 경찰은 물론 군과 보훈처까지 대선에 개입하고, 정치에 개입하고, 불법범죄를 저지른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국정원 대선개입 정도도, 기소된 것보다 훨씬 광범위하다는 게 확인됐습니다. 특히 군사독재 시절 이후 찾아보기 어려웠던 선거개입은 경악스럽습니다.
그마저도 다 밝혀진 이 아닙니다. 빙산 일각이 드러났을 뿐입니다.

심지어는 대선이 끝나고도 진실을 은폐하기 위한 행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경찰과 검찰 수사가 방해받고 있습니다.
국정원 대선개입 진상을 규명하고 국정원을 개혁하라는 국민과 야당 당연한 목소리까지 대선불복이라며 윽박지르고 있습니다.
정상인 민주주의 국가 모습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드러난 사실만으로도 지난 대선은 불공정했습니다. 미리 알았든 몰랐든 박근혜 대통령은 그 수혜자입니다.
박대통령은 직시해야 합니다. 본인과 상관없는 일이라며 회피하려 해서는 안 됩니다.
지난 대선 불공정과 우리가 맞이하고 있는 민주주의 위기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대한민국이 처해있는 이 엄중한 사태로부터 결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박근혜 대통령께 엄중하게 촉구합니다. 문제 해결 의지를 분명하게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즉각 실천에 나서기를 바랍니다.
검찰 수사에 가해지는 부당한 외압은 중단돼야 합니다. 진실이 반드시 규명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드러난 사실에 대해 엄정하게 문책해야 합니다. 다시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국정원을 개혁하고, 국가기관들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결코 과거 일이 아닙니다. 미래 문제입니다. 다음 대선에서도 국가기관이 동원되는 선거가 되면 안 됩니다.

박대통령 결단만이 혼란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끌면 끌수록, 진실을 덮으려하면 할수록,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물론 박근혜 정부가 깊은 수렁에 빠지게 될 입니다. 부디 민심을 거역하는 길로 가지 않기를 바라는 충정에서 드리는 권고입니다.

국정원-십알단-사이버司, 같은 글 서로 리트윗 정황
문재인 대선 불공정 주장에...靑 대응 않겠다

윤석렬에게 국감 나오기 전날에도 아프다 하고 나오지 말라 종용

by 누운돌 | 2013/10/23 19:03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1106266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