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아고라] 중앙일보와 이마트

다음 아고라
우리는 지금 조,중,동 광고 기업에 대한 불매운동을 펼치고 있다 .

그렇다면 이 불매 운동이 성공하려면 먼저 적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 조.중.동 중에서도 이번은 먼저 중앙일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자 . 현재 여기 저기 여러분들이 이마트에서 삼양 라면 을 팔지 않는다는 글을 자주 보곤 한다 . 정말 이게 사실이라면 아주 큰 문제가 된다 .

그렇다면 이마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기로 하자. 이마트 는 신세계 신세계 방계회사라고 하면 이해가 된다.
결국은 이마트 신세계 같은 회사라고 보면 된다 .

그러면 신세계 백화점은 어떤회사인가 ?
이명희 가 회장으로 있고 남편 정재은이 명예회장이며 장남 정용진에게 지금은 경영권이 넘어 갔는지 모르겠다 .
이명희는 삼성그룹 고 이병철 딸이며 현 이건희 삼성그룹회장과는 남매지간이다 .
그리고 이명희 남편 정재은은 조선호텔 명예회장이다.

그리고 삼성 홈플러스는 삼성이 1999년 우리나라 IMF 체제 당시 신세계 이마트 하나로는 양이 차지 않았던지 유통시장에 장악에 어려움을 겪던 삼성이 유통시장 장악을 위해서 IMF체제에서 국내 어려운 사정을 이용하여 외국인 투자라는 명목으로 ,그 당시는 외국인 투자가 절실한 마당, 영국계 테스코라는 회사에서 투자를 받아서 삼성테스코라는 회사를 설립하여 만든게 바로 지금 삼성 홈플러스다 .

중앙일보는 누구나 다 잘 아듯이 홍석현이가 회장으로 있는 찌라시이다 .
그렇다면 홍석현은 누구인가 ?
삼성가 이건희 부인인 홍라희가 바로 홍석현 누나다 . 다시 말해서 홍석현은 이건희 처남이다.
중앙일보 탈세사건으로 법정구속이 될때 중앙일보를 나설때 중앙일보 기자들이 입구에 도열하여 "사장님 힘내십시오" 라고 한 말은 찌라시 언론 사주와 기자들 관계를 바로 보여주는 좋은 (?) 예로 지금도 회자하고 있는 유명한 일화이기도 하다 .
기자들이 범법자에게 도열해서 힘내라는 것은,.참으로 코메디가 아닐 수가 없다.
이렇듯 얽히고 ㅤㅅㅓㄺ혀 있는 대한민국 .

왜 대한민국이 삼성 공화국이라는 말이 이제는 조금 이해들 되셨으리라 본다.
그런데 지금 조,중,동 찌라시가 수많은 시민들 네티즌들의 불매운동으로 아주 어려운 처지에 처해 있다.
그렇다면 이마트나 삼성 홈플러스 신세계 백화점이 앞으로 할 행동은 꼭 보지 않아도 대충은 어떠할 것이라는 것은 짐작하고도 남는다. 지금 여러분들이 올린글에서 이마트가 삼양 라면을 팔지 않고 있다라던가 하는 글들을 심심치 않게 보이는데 제가 올린 이러한 글을 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된다.

이제는 전면전으로 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
중앙찌라시 그 든든한 배경은 다름아닌 이렇듯 삼성이라는 거대 공룡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하지만 이러한 공룡일지라도 사소한 일로 결국은 죽는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는 말이다.
루이 14세가 장미가시에 찔린 것 때문에 결국은 죽었듯이 삼성이나 중앙찌라시도 아무리 공룡이라고 할지라도 아주 작은 일에서 죽을 수 있다는 것을 그들은 모를지 모른다 . 우리 모두가 이젠 공룡을 집어 삼켜버린 개미들이 되자 !
그것도 아주 부지런한 개미들이 되자.

삼양 라면을 팔지 않는 대형매장을 이젠 죽여버리자.
이마트가 그렇다면 이마트를 죽여 버리고 홈플러스가 그렇게 한다면 홈플러스를 죽여 버리면 된다 .
어떻게?
이것도 마찬가지로 소비자 불매운동을 하면 된다.
신세계 백화점부터 해서 이마트 삼성 홈플러스를 몽땅 다해서 죽여 버리면 된다.
방법은 ?
신세계 백화점 카드와 이마트 카드 해제에서 부터 해서 차근차근 조곤조곤 밟아가면 된다.
소비자가 왕이다!!
소비자가 불매운동하는 기업치고 살아 남는 기업은 없다!
무슨 수로 지들이 살아 남을 것인가 ? 소비자가 외면한 소비자가 없는 기업도 감힘 살아 남을수 있다던가 ? 절대로 없다!!!
............
............
그리고 더욱 근본으로 재래시장을 많이 가야 한다 .
이마트에서 소비는 결국 한놈 배불러 주겠지만 재래시장이나 동네 작은 슈퍼에서 구매는 여러국민들을 살게 하는 길이기도 하다 .
그렇다면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선택하겠는가 ?
결국은 이렇게 하는것이 중앙찌라시와 나아가서는 조,중,동 찌라시를 힘도 못쓰게 죽이는 방법이기도 하다 .

by 누운돌 | 2008/06/22 18:02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385759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