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상득, 내년 한일 강제합방 100주년 기념일 함께가자 일본!

다음 아고라

일합방이 무슨좋은일이냐 한일 강제합방 100주년을 기념해서 가자고 미친놈들!!

왜 100주년 기념축하쇼를하지  치욕의 국치일을 일본놈들하고!!! 뭘같이하냐!!!! 

내년 한일병합 100주년..양국관계 거듭나야"
(서울=연합뉴스) 김종우 기자 = 이명박 대통령의 친형인 이상득 전 국회부의장은 11일 "한일 양국간 불행했던 과거사의 겸허한 반성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향해 함께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이전 부의장은 이날 오전 시내 롯데호텔에서 나카소네 히로후미(中曾根弘文) 일본 외상을 만나 "내년은 한일병합 100주년이 되는 해로 한국에서 역사 재조명이 활발히 이뤄질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고 박정호 한일의원연맹 사무총장이 전했다.

그는 이날 한일의원연맹 회장 자격으로 나카소네 외상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나카소네 외상은 일한의원연맹 사회문화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 전 부의장은 이어 "경제위기 속에서 통화스와프를 체결하고 아소 다로(麻生太郞) 총리가 지난번 방한시 양국간 협력관계를 강조해준 데 대해 감사한다"면서 양국간 `셔틀외교' 강화를 당부하기도 했다.

이에 나카소네 외상은 "한일 양국은 아시아 선진민주국가로 자리잡으면서 세계적 책임을 갖고 있다"면서 미래지향적인 한일관계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접견에는 우리측에서 한일의원연맹 이낙연 간사장을 비롯해 전여옥 간사장 대리, 김태환 수석부간사장, 일본측에서는 시게이에 도시노리(重家俊範) 주한 일본대사, 사이키 아키다카(齊木昭隆) 외무성 아시아대양주 국장 등이 참석했다.

 

참 대단하고 존경스럽다. 이나라 대한민국은 일제식민 100주년을 기념하여 일본과 다시

손에 손잡고 함께 하자고 한다.  천주교 불교 기독교 3대 종교단체는 하나님과 부처님 예수님

을 팔아먹고 나라 팔아먹는 일에 앞장선 친일매국 세력들을 현재 기득권과 마찬가지로

뿌리뽑기는 커녕 추기경으로 추대하고 친일매국노들을 목사나 주지로 임명하여

많은 신도와 국민들을 속여왔다 학계 언론계 정계 재계 사회 곳곳에 친일파 후손놈들과

매국노 세력들이 권력과 권세와 재물을 모두 장악하며 급기야 우리 백성들 조국

대한민국을 또 한번 팔아넘기고 서민들을 백성들을 노예로 부리려 하고 있다.

보라 조선 마지막 총독 아베노부유키가 한 말이 꼭 100년만에 다시 부활 했도다!!!!
 

“우리(일본)는 패했지만 한국은 승리한 것이 아니다. 장담하건 데, 한국민이 제정신을 차리고 찬란하고 위대했던 옛 조선의 영광을되찾으려면 100년이라는 세월이 훨씬 걸릴 것이다. 우리 일본은 한국민에 총과 대포보다 무서운 식민교육을 심어 놓았다. 결국은 서로 이간질하며 노예 같은 삶을 살 것이다. 보라! 실로 조선은 위대했고 찬란(燦爛)했으며 찬영(燦榮)했지만 현재 한국은 결국은 식민교육 노예로 전락할 것이다. 그리고 나 아베 노부유키는 다시 돌아온다. "

검색 중...

by 누운돌 | 2009/02/12 19:43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690907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