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쥐새끼 입만 열면 거짓말!! "야구 보느라 잠못잤다."

오마이뉴스 독자 의견
李대통령 "어제 야구봤냐? 희망 가졌으면"

아시아경제 | 김성곤 | 입력 2009.03.19 11:12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전라

이명박 대통령은 19일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한일전 승리와 관련, "한국은 어려움이 닥치면 세다"며 구직자들을 격려했다.

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구로동에 있는 '서울관악종합고용지원센터'를 방문, '취업희망프로그램 강의실'을 시찰한 자리에서 "어제 야구 봤냐. 희망을 가졌으면 한다. 내년이면 점점 좋아질 것"이라고 격려하며 이같이 밝혔다.

특히 "일본이 얼마나 센 팀이냐"고 반문하며 "한국팀이 실전에 붙으니까 세더라. 4대 1로 이길지 몰랐다. 나도 일 마치고 밤에 들어가서 조마조마해가면서 보느라 잠도 못잤다"고 말했다.


위 기사 마지막 문장 이명박이 했다는 말을 보자.
일 마치고 밤에 들어가서 [조마조마]하게 보느라고 잠을 못잤단다.

이 기사를 읽다가 너무 웃어서 옆구리가 결릴 지경이다.
어제 한일전 야구를 대낮 12시에 했다는 것은 온 국민이 아는 사실이다.
그런데 밤에 들어가서 '조마조마'하게 보느라고 잠을 못잤댄다.ㅋㅋㅋㅋㅋ

대체..뇌 구조가 어떻게 생겨 먹었길래 저따위 거짓말을 지어낼 수 있을까.
대체 거짓말이 얼마나 생활화 되있으면 저런 거짓말을 여러 사람 앞에서
낯짝하나 안변하고 씨부릴수 있을까..정말 경이롭다..존경스럽다.

밤에 하는 [재방송]을 '조마조마'하게 봤을 리도 없을 것이고..
시차가 달라 밤시간대인 유럽에 가서 '조마조마'하면서 봤을 리도 없을 테고
안봤다고 얘기하면 누가 니 눈깔을 뽑자더냐...돈을 꿔달라고 한다더냐..
왜 앞뒤도 안맞는 거짓말로 야구를 본 것처럼 얘기를 지어내냔 말이다.
대체..니 정체가 뭐냐??

건강에는 웃음이 묘약이라던데 이런 식으로 어이없어서 웃는 웃음도 건강에 도움이 될란가? 어찌되었든..역대 최고 코메디언이라는 것은 확실한 듯싶다.
------------------------------------------------------------------
정부가 '키 리졸브' 훈련 기간인 15일부터 20일까지 북쪽 선박에게 제주해협 통과를 금지하겠다고 사전 통보한 사실이 확인되면서, 군(軍)통수권자인 이명박 대통령 발언이 '논란'에 휩싸일 전망이다.
정부가 지난 9일 이미 북쪽에 북한 선박 '진입 불허' 조치를 통보했는데도, 이명박 대통령은 나흘 뒤인 13일 "우리는 북한 선박이 우리 영해를 매일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기 때문.
군 관계자는 19일 CBS와의 전화 통화에서 "키리졸브 훈련 기간에 북한 상선이 우리 해역 통과를 불허한다고 지난 9일 통일부 교역지원과에 서면 통보했다"고 밝혔다.

-아이고죽겠네-

by 누운돌 | 2009/03/20 19:39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32015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