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5월 1일 총집결,대반격 더는 관용치 않겠습니다.<집회일정 변경 공지>

다음 아고라

MB정권심판 범국민대회에 집중

2009년 5월 1일(금) 오후3시 전국동시다발

5월1일 노동절과 5월2일 촛불집회 1주년을 맞아 검새들과 견찰들, 그리고 이 정권이 잔뜩 긴장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연일 공안관련 회의를 열어 촛불집회에 참석하는 시민들을 무조건 구속하겠다는 대국민 협박을 일삼고 있습니다.

촛불집회가 무엇 때문에 시작되었습니까! 국민들이 처음부터 정권에 반대하고, 공권력에 항거하였습니까?
위험한 미국산 쇠고기를 먹고 싶지 않다고, 안전한 먹을 거리를 원하는 국민들에게 물대포와 군화발로 짓밟아가며 퍼 먹이려 애쓰는 쓰레기정권에게 더는 기댈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재벌들과 가진자들 만을 위한 양아치 정권에 더 기댈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된 검찰이라면 촛불시위가 있게 한 근본 원인을 찾아서 그들을 처벌하여야 마땅할 일이지만 이미 권력의 개가 되어버린 검새들과 견찰들은 국민을 탄압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집회에 참여한 국민들에게 무관용 원칙을 고수하겠다? 도대체 누가 누구에게 관용을 베푼단 말입니까?
이제껏 참고 참으면서 관용을 베풀어준 건 권력이 아닌 국민입니다.

좋습니다. 이제 국민도 더는 관용은 없습니다.
저들이 치고 나오면 같이 치고 나가면서 국민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더 물러나면 이제 우리에게 남는 것은 독재에 신음하며 저들 노예로 살아가는 암울한 미래만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5월 1일을 2009년 국민촛불 재점화하는 날로 만들어야만 합니다. 이제 국민도 개인촛불이 아닌 조직화된 힘으로 저들에게 맞서야 합니다.

범국민대회에 함께 해 주십시요!!!
5월 1일 총력투쟁 없이는 5월 2일에도 우리는 그저 힘없고 약하기 만한 개인촛불일 수밖에 없습니다. MB정권에 반대하는 모든 세력들을 하나로 모아 총력투쟁 기치를 높이 들어야만 합니다.
촛불들도 함께 모여 한목소리로 힘을 보탭시다.

일시 : 2009년 5월 1일 16시
장소 : 시청 프라자호텔옆 한화프라자빌딩
준비물 :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뜨거운 가슴, 각자 안위를 위한 호신용품

http://www.nodong.org/
5월 1일(금) 2시~5시 여의도 문화마당 민주노총결의대회, 노동절 전국노동자대회
5월 2일(토)4시 서울역 용산참사 추모제, 촛불1주년


아래 링크글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2500588

by 누운돌 | 2009/04/30 22:27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64239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