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명박 대통령식 화합 정치 -분향소 짓뭉개고 잠자다 다친 사람도

다음 아고라

불과 5일만에 보복하는 현장을 보라!
숭고하고 거룩한 죽음을 나는 보았다. 성숙한 국민 의식수준을 나는 보았다.
노무현 대통령이 이제 하늘나라로 돌아가신지 불과 6시간도 안된 새벽 시간에 무참하게 대한문 분향소를 군홧발로 짓밟아버리는모습을 보고 이것이 가족을 지키려고 노무현 대통령이 죽을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말이다. 그리고 그 사실을 알고도 침묵해야만 하는 노무현 대통령님 가족 현실이 현 정권 보복정치이자 살해였음을... 경찰이 무슨 용역깡패처럼 분향소 천막에서 잠자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새벽에 와서는 마구잡이로 때려부수고 사람까지 패서 병원에 갔다고 합니다. 순식간에 부수고는 내뺐다고 합니다.

나는 보았다. 영결식장에서 어떤 놈은 다리 꼬고 앉아있고, 어떤 놈은 먼 하늘만 쳐다보고 있고, 어떤 놈은 시계만 쳐다보며 하품만 하고 있고, 어떤 놈은 영정 앞에서 뜻 있는 차가운 웃음만 짓는 모습을, 그리고 그 행동들이 오늘 경찰 군홧발로 나났다는 사실을...

경찰은 상급기관(경호원)이라 무전기록, 휴대폰기록도 조사 못한다는 MBC뉴스를 듣고 전직 대통령 죽음 앞에 상급기관이 무서워 아무런 조사도 못하는 검찰이 혐의도 증거도 없는 한 가족을 싹쓸이 조사할 수 있는 무소불위 권력은 어디서 나왔는가? 이것이 상급기관이 무서워 전직 대통령 죽음 앞에서 보인 수사능력인데, 우리가 전직 대통령 검찰 출두와 포괄적 뇌물 수사기록을 자체조사였다고 믿으란 말인가?

상급기관 명 없이는 어느 하나도 못하는 면종복배 인간들이 첫번째도 두번째도 세번째 소원도 독립이라 외치면서 나 죽어 독립한 조국을 보면 그 조국 문지기가 되어도 좋다하시던 해방된 내 나라에 임시정부 수장이 아닌 개인으로 귀국하시어 반쪽난 나라 독립을 원치 않아 스스로 걸어서 평양을 다녀오신 백범 김구 주석님을 안두희를 시켜 살해하고 국민장을 치루어 보내드리고 생색냈다.

내 나라도 아닌 하와이로 도망가 비명횡사한 독재자 이승만 최후 모습을, 나는 보았다.

유인촌이 이야기한 현 정권 종말
다른 영상 http://blog.daum.net/pureair/?_top_blogtop=go2myblog

by 누운돌 | 2009/05/30 12:37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77094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2/02/07 18:35
비공개 덧글입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