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명박 종교 지도자들 앞에서 태연히 또 거짓말

다음 아고라
정말 천성이 사기꾼! 이명박 대통령 정말 대담하다.어떻게 종교 지도자 앞에서 거짓말을 그렇게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지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는다. 이명박이가 말하길

"나는 그동안 일관되게 6.15와 10.4선언을 포함한 모든 남북 간에 합의서를 존중해야 하고 이행 방안을 만나서 협의하자고 했다"


허참, 기가 막힌다. 북한이 이명박 정권 초기에 요구한 게 바로 뭔데? 그걸 정권 바뀌었으니 재고하는게 당연하다고 한게 누군데? 허 정말 새빨간 거짓말..

북한이 선전포고로 간주한다는 PSI에 가입은 뭔데? 그거 며칠이나 됐다고 사기를 쳐?
이건 이명박이가 북한에게 강경하거나 온건하거나, 그 이전 문제다. 도대체 입에서 나오는 말이 전부 거짓말 뿐이니, 앞으로 그 입에서 나오는 말을 어떻게 믿으라는 건가. 아니 국민이 이명박이가 사기꾼이라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누가 당신을 믿을 건데?

이러니, 지관스님이 모임에 불참을 한 게 아니겠는가. 청와대 변명도 참 낯이 두껍다. 지관 스님이 불참한 이유가 '정부 정책에 반대해서 그런건 아니'라고? 대리 참석할 사람도 하나 없어서 불교계에서 보이콧을 했는데 그런 말이 나오냐? 국민들이 세살짜리 어린 아이들로 보이냐?
하여간,  정말 이 정권에서 잘 하는 건 딱 하나... 거짓말 뿐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꼭대기부터 아래까지.. 모두 사기꾼 집단.. 에효.. 정직한 사람은 정말 분통터져 살기 힘들다.. 근데 가훈이 "정직"?  ㅆㅂㄴ!

by 누운돌 | 2009/06/04 20:33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79366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