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노무현대통령 의문사, 등산복 입은 CCTV 못 구한 이유

다음 아고라
등산복 입은 CCTV 못 구한 이유는 바로 다른 땐 항상 권여사가 동행했기 때문입니다!

조선일보가 권여사가 동행했다고 믿고 싶었던 이유도 답이 나오죠!

조선일보 단독보도 '권여사와 함께 산행' 노대통령 사저 도청의혹
마산 MBC에서 보도한 대로 집앞에서 만난 목격자 진술은 분명 등산복을 입으셨다고 했습니다. (기사 보기)


답이 나옵니다. CCTV가 사고 당일 것이 아니란 얘기죠! 게다가 말도 안 되는 변명을 갖다 붙여 날짜도 지웠어요.
이보다 확실한 조작수사라는 증거가 있을 수 있나요? 해외언론에 제보합시다!

"떨어지는 도중 겉옷이 벗겨져 11m 떨어진 곳에서 발견됐다"는 무리한 주장을 한 이유도 여기서 답이 나오는 듯 합니다.
확보해 놓은 동영상에 맞춰 양복을 준비한 거라면 어쨌든 등산복 잠바를 벗겨야 할 이유가 생기는 거죠.
(다시 양복을 입히기엔 시간이 부족했든지, 타박상에 비해 양복에 흔적이 없어서였든지,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고..)

게다가 해당 CCTV에 찍힌 시간이 "실제보다" 15분 뒤라고 했다는 기사가 방금 연합뉴스로 떴네요.
이것들이 국민을 바보도 아닌 천치로 아는가 봅니다.
지들이 CCTV에 찍힌 시각을 근거로 노대통령이 5:47에 사저에서 나갔다고 발표한 게 바로 어젠데!!
그 CCTV가 "실제보다" 15분이 늦다니!! 그럼 뭘 보고 5:47분이라고 한 건데!!! (진본 5월 23일 거였겠지)

이게 진짜면 6:02에 나섰다고 했어야지!! => 또 답이 나옵니다.
이게 몇 달 전 CCTV라면, 날이 더 늦게 밝으니 노대통령께서 나선 시간도 15분쯤 늦었겠지요?!!!
(요즘 날 5시면 밝습니다. 무슨 6시가 이렇게 어두운가요????)



또 두 사진 속 경호관 체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윗 사진 오른쪽, 아래 사진 왼쪽)
동일인물로 보이십니까?
두상과 상체골격을 중심으로 봐주세요. 아래 '경호관'은 체형이 호리호리한 1자형인 반면 위 사진 속 인물은 상체가 마름모형으로 넓게 발달한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경호관다운 체형)

사저를 찾았던 노대통령 지인은 최근 사저 경호관들이 바뀌었다는 증언한 바 있습니다. (기사 보기)
만약 공개된 CCTV가 몇 달 전 것이라면 이 두 사람은 같은 인물이 아닐 수도 있는 것이죠.
(또는 밑에 지적해주신 분들 말씀처럼, 오히려 오른쪽 대통령 "대역"이 윗 사진 속 경호관과 비슷한 골격과 두상이 아닙니까? 키도 그쪽이 비슷해 보이고 엉덩이쪽 골격을 봐도... )

기사 보기

한편 이 CCTV 화면에 기록된 시각은 실제보다 15분이나 늦은 것으로 경찰조사 과정에서 드러났다.
경찰은 CCTV 화면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기록된 시각이 경호관 진술과 큰 차이가 나 실제시각과 대조해 이런 사실을 확인했다.
이 때문에 전직 대통령을 경호하는 시설 관리가 전반적으로 소홀하지 않았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 여기서 말하는 "실제시각 "은 경호관 진술!

즉 경찰은 지금 CCTV 기록시간과 경호관 진술내용이 일치하지 않는데 경호관 말이 맞고 CCTV가 고장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겁니다.
'진술'과 안 맞는 내용들을 그때그때 갖다 붙이고 기록이 잘못됐다는 둥 둘러치며 넘어가다 보니 여기까지 온 겁니다.
이제는 빼도 박도 못하는 상태!!!

by 누운돌 | 2009/06/05 22:28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79524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이현지 at 2009/06/06 19:05
이놈들 거짓말로 덮고 또 덮고 끝이없을거같네요..
하지만 한편으론 서거보다 더 마음아픈 일이 아니길 바래봅니다....
Commented by 뽀빠이 at 2011/05/04 15:48
노무현이 타살이면, 민주당이 제일 의심스럽습니다. 민주당 정치할때 뇌물 받아서 구속된사람 억수로 많았잖아요....노무현 한명만 없어지면 모든수사가 종결되기 때문입니다.....노무현의 의혹이 붉혀질때, 한나라당은 노무현 특검을 하자고 주장했고.....민주당은 노무현 특검을 끝까지 반대했습니다.. 특검하면 노무현이 타살인지 확실히 밝힐수가 있습니다.(예)부산에 거재대교 공사비 1조 4500억원 들었는데요. 실제로 8500억원들었어요. 6000억을 훔쳐먹었데요. 좌파정권때 공사했어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