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이명박 독재정권 한달이면 끝장낼 수 있다!

이명박 독재정권 한 달 안에 끝장낸다  다음 아고라

이명박 오사카 독재자 색휘가 국민께 사과하지 않겠단다.
이 얼마나 오만방자하고 국민을 우습게 보는 시건방진 색휘란 말인가 ?
국민 무서운 줄 모르는 이러한 독재자 색휘는 이젠 끝장내야 한다.

아무튼 맹박이 저 오사카 개잡넘 독재정권을 한 달이면 끝장낼 수가 있다.
맹박이 독재정권을 한 달 안에 끝장내버리고 싶은 생각들이 없는가 ?

방법은 간단하다. 어차피 명박이 사병역할 하는 견찰들은 집회 시위 신고를 해도 허가하지 않고 있다가 집회나 시위가 열리면 허가되지 않는 시위 집회라고 하여 불법으로 몰아가는 것 말고는 지금 달리 저 견찰들은 방법이 없다.

고로 이래도 불법이라고 하고 저래도 불법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어차피 신고해도 허가도 하지 않는다. 그러니 아예 신고고 뭐고 할 필요도 없고,
서울 각 지역에서 동시 다발로 시위 집회를 갖는데, 그 인원은 많을 필요도 없고 ,단 100~1000명 이 한 단위면 된다. 이 인원으로 가투를 해나가면서 서울시민들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가면 더욱 좋다. 그러면 처음에 500명이던 시위 규묘가 1000명  10000 명으로 불어날 것이다.

그렇게 100~1000명정도의 단위로 서울 각지역 한 20곳 이상에서 동시에 가투와 더불어
이명박 독재정권 타도 시위를 한다면 견찰로서도 속수 무책이고,시민들 체포나 연행은 꿈도 꾸지 못할 것이다.
견찰 역시 잘개 잘개 분산될 수밖에 없고,불필요한 견찰과 대치나 충돌 또한  할 필요도 없는 것이다.

또한 잘개 잘개 부셔진 견찰력 단위로는 감히 시민에게 덤비고 나설 엄두도 못낼 것이다.
견찰이 진압을 위해서 포위해 온다면 바로 흩어져 다른 장소로 신속하게 이동하는 식으로
하면 견찰들은 아예 진압을 할 수도 없다. 그리고 어차피 잘개 나뉘어진 견찰쪽수들도 얼마되지 못한다.

이렇게 서울 각지역을 처음에는 20군데에서 계속 그 지역을 확산시켜 나가 나중에는  50군데 이상으로
넓혀 나간다면 그야말로 맹박이 독재정권은 방법이 없다.

이렇게 되면 전국 동시 다발로 각지역마다 이명박 독재정권 타도 집회 시위가 들불처럼 퍼저나갈 것이다.
대규모 집회만 고집할 필요 없다 .많은 시민들과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집회야 말로 진정한 집회다.
실질적이고 실제적인 가장 큰 효과를 얻을수 있는 이러한  집회야 말로 가장 최상의 방법이다.

오세훈과 견찰들은 서울시청광장 그래 계속 차벽으로 둘러 처막고 있어봐라 ~
서울시청광장 고집 할 필요도 없고 서울시 전체를 집회장으로 만들면 된다!
서울시 넓고 가투 할 곳은 많다!!! 굳이 서울시청광장 이러한곳  고집 할 필요 없다.
대학가 밀집 지역 신촌 로타리도 좋고 대학로도 좋고 서울 전지역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다!!!

이게 기존 시위나 집회 방법보다 훨씬 쉽고 훨씬 효과적이고 훨씬 많은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다.
6월 항쟁도 처음엔 대규모 집회에서 나중엔 잘개 잘개 쪼개진 집회들로 변화하면서 급기야 전국 전체에서 일어나게 되어서 결국은 군사독재정권이  어딜 틀어막을지도 모르고 전전긍긍하다가 결국은 국민에게 항복한 것이 바로 6월 항쟁이다.

6월 항쟁도 불과 19일만에 국민이 군사독재정권으로 부터 항복을 받아낸 항쟁이다 .
딱 불과 19일만에 이루어낸 국민승리이다!!

19일만에 !!!

by 누운돌 | 2009/06/24 20:34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89060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