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사기꾼 이명박. 전과14범 + 포괄 살인자

다음 아고라  청와대 자유 게시판

포괄 뇌물이라는 형법전에도 없고 학설에도 없는 전대미문 죄를 자의대로 창조하는 이명박 씨와 그 일당도 있는데 그에 비하면 국민 이름으로 포괄 살인죄를 창조하는 게 근거 없는 게 아니죠. 오히려 다수 국민 의견으로 여론을 모은다면 죄형법정주의보다 더 강력한 근거인 주권자 법 창설이 되겠군요.

근데 이명박 씨와 그 일당은 어떻게든 국민 여론을 차단하고 또 물타기 해서 빠져나가려 하겠죠. 그런데 이를 어쩌나요. 대다수 국민이 여러 번 겪으면서 이제는 그 간사한 술수를 파악해버렸답니다. 죄질이 불량하고 고도 계획을 세워 저지른 타살죄는 사형감이죠.
전과 14개도 모자라서 이제는 살인까지 저지르시다니. 아듀 이명박 씨.

참고로 포괄 살인이라는 획기스러운 죄명은 이명박 씨 일당이 포괄 뇌물이라는 전대미문 죄를 만드는 걸 보면서 얻은 아이디어라고 하네요. 자업자득이니까 억울해하지 마세요. 전직 대통령에게 포괄 뇌물을 적용한다면 현직 대통령한테는 포괄 살인을 적용하는 게 공평하잖아욤? 현대 대통령은 조선시대 군왕처럼 절대권력을 가진 자가 아닌 국민 종이죠. 종 주제에 죄까지 짓고도 당당하게 얼굴 들고 사는 게 이해가 안되네요.
BBK 사기사건 때부터 교도소에 가뒀어야 했는데 국민이 바보라서 청와대에 앉혀둔 게 대실수죠.

여기까지는 그나마 예우 갖추려고 노력하며 글 적었는데. 글 쓰다 보니까 열이 받았어. 욕 좀 할 게.
1달 전에 네가 하는 짓거리에 정책 비판 글 올렸다가 송파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서 국가원수 모욕죄와 북한이 남파한 인간 무기 혐의로 조사받았다. 야 임마 넌 아무나 쑤석거리면서 사람 죽게 하고 가만히 잘사는 시민 의견조차 간첩으로 몰면서 모양 잡는 게 취미냐? 이번에도 청와대 소통란이라며 글 적으라고 공간 마련해 놓고 니 입맛에 안 맞는 이런 글 적었다고 날 귀찮게 하면 이번에는 내가 널 가만 안 둔다. 국민이 네 녀석을 비판하려고 글 적는 게 당연하지 네 녀석을 찬양하려고 글 적으면 그게 소통이겠느냐? 그리고 뭐 국가원수 모욕? 네 놈한테 모욕당할 인품이라도 있었느냐?

네깟놈한테 대통령 자질까지는 바라지도 않아. 적어도 남자 녀석이라면 비겁하게 뒤에 숨어서 애꿎은 검찰 들볶으며 시민 귀찮게 말고 네 녀석이 잘못한 일은 군말 없이 인정해라. 그리고 네가 실컷 해먹을 때는 법망 요리조리 빠져나가면서 탈세 수입법위반 위장전입들 온갖 인간 같지 않은 죄지으며 살아온 네 인생을 쏙 감추고. 이제는 대통령 해먹으려니까 법을 지켜야 한다고 떠들고 앉았느냐? 너부터 법을 지키고 그딴 소리 하던지. 이걸 확. 네 녀석이 전과 14범인 것에는 별 관심이 없고 중요하게 생각하지도 않아. 다만, 너처럼 살아온 작자가 대통령 해먹겠다고 청와대에 들어앉아 나라를 좀먹는 게 걱정일 뿐이지. 대통령 되어서라도 잘했으면 네 과거 들추면서 공격하지는 않아. 하지만, 개 버릇 남 못 준다고 1년 동안 네 녀석이 하는 짓거리 보면 가관이더라.

내가 몇 달 전에 인터넷 사이트에 적은 글은 순수한 정부 정책 비판이었단다. 네 녀석에게 예우 안 갖추지도 않았고 욕설 따위도 없었단다. 그런데 뭐? 니녀석 입맛에 안 맞으면 다 잡아들여? 눈 가리고 아옹하지 마라. 이 불쌍한 것아 요즘에는 길거리에서 초등학생들도 네 녀석 욕하며 다닌다.
청와대에서 널 신처럼 떠받드는 꼬오봉들한테 둘러싸여 여론파악 못 하는구나? 그러다 이승만 꼴 난다. 그 작자 대통령 해먹다가 너처럼 온갖 말도 안 되는 짓거리한 것 때문에 결국 한국에서 쫓겨났고 영원히 고국에 못 돌아왔단다. 불과 50년 전 일이란다.

그리고 재산환원은 언제 하느냐? 5000만 국민 상대로 장난질 치니까 재밌느냐? 5000만 국민이 네깟놈 하나가 말장난하는 거에 이리저리 휘둘리는 거에 재미 들렸느냐? 재단설립 따위로 재산환원 했답시고 쇼하는 건 꿈도 꾸지 마라. 재단설립 해 봤자 네 녀석 또올마니를 이사장으로 앉혀놓고 네 자식 녀석들 먹고사는 데 쓸 게 뻔히 보이거든. 재산환원이라는 건 전 재산을 아무 조건 없이 보육원 같은 사회시설에 증여하는 거란다. 이 기본도 안된 야비한 것아 어디서 눈 가리고 아옹하고 앉았나. 그리고 BBK 건은 재임 시절이던 퇴임 후던 언젠가는 네놈을 교도소로 보낼 사건이라는 걸 스스로 알고 있겠지?

그리고 네가 청와대에서 들어앉아서 하는 온갖 저능아 같은 짓거리 중에 인상적인 거 한 가지만 말해 볼 게. 너 작년에 국민에게 기름 값 아끼라며 자전거 타라고 선전하더라? 그런데 네가 타고 선전하던 자전거가 150만 원짜리 전기 자전거더라? 네가 타는 자전거를 기준으로 계산하면 1인에게 소모되는 비용이 150만 원이고 4인이 타려면 곱하기 4해서 600만 원이잖아? 그럼 차라리 4인승 소형차 타고 다니지 왜 다리 힘들게 자전거 타겠니? 너 그따위로 말장난하면 재밌느냐? 힘들게 페달 밟고 타는 국민용 자전거랑 150만 원짜리 전기 고급 자전거랑 자전거도 2가지 부류가 있는 게니? 에라. 네 녀석도 힘들어서 못 타는 자전거를 국민에게 타라고 하면 안되지 하는 짓거리 하고는 이걸 확. 네 녀석이 감히 국민에게 자전거 타라고 선전하고 싶으면 직접 3만 원짜리 페달 밟는 자전거 타고 서울시내 아무 데나 하루만 갔다 와봐. 그렇게 직접 해보고서 탈만 하다 싶으면 그때 선전해라. 그런데 너 서울시내에 자전거 끌고나갔다가는 운전자들한테 욕 진탕 먹고 헉헉 되면서 거의 반죽음 돼서 돌아올 거야. 차에 치여 안 죽으면 다행이지. 왜? 서울시내에서 자전거 탈 여건이 안되거든. 직접 해보면 알 거야 이 주둥이만 산 작자야. 그런 눈 가리고 아옹하는 짓거리들 때문에 국민이 널 신뢰 안 하는 거란다.

한 가지 더. 너 보육원 방문해서 아이들 안아주면서 해맑게 웃어준 다음 날 보육원 지원을 포함한 복지예산 대폭 삭감했더라? 그 삭감한 돈에는 네 녀석이 전날 직접 안아준 그 고아 학용품 값과 식비도 포함됐다는 걸 알기나 하니? 가락동 시장에서는 할머니한테 힘들겠다며 위로한 다음 날 재래시장 정리 발표하더라? 재래시장 정리되면 네가 전날 위로한 그 할머니는 철거용역업자한테 험한 꼴 보다가 쫓겨나는 걸 알기나 하느냐?
도대체 넌 네가 결제하는 정책안이 뭔 내용인지나 알고 사인하고 앉았던 게냐? 아니면 그냥 취미활동으로 한 번씩 일반인 만나서 쇼하는 게
재미있는 거냐?


이건 뭐 분위기 좋게 키스하다가 갑자기 등에 칼 꽂는 여자귀신 공포 영화도 아니고 복지정책은 네가 하는 것처럼 아이 한 번 안아주는 게 아닌 말 그대로 정책으로 해야 하는 거란다. 그런데 넌 말로는 복지 운운하면서 정작 복지예산 수십 퍼센트 깎고 그 돈을 오히려 돈이 넘쳐서 온갖 부정부패를 저지르는 소수 몇 퍼센트를 위해 쓰고 있잖니? 최근 세금정책 보면 부동산 투기꾼들과 소수 몇 퍼센트를 위한 것이라는 게 한눈에 파악되는데. 너만 파악 안 되는 게냐?

그런데 더 심각한 문제는 처음에는 난 그게 옳든 그르든 네 정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네가 사인하는 정책안이 뭔 내용인지도 모르는 저능아라는 거야.

또 네 말로는 북한이랑 통일한다면서 정작 통일하려는 준비는커녕. 오히려 통일하려 애쓰는 단체를 위협하고 보안법 깨워서 통일 얘기만 하면 간첩으로 몰아붙여서 다 잡아들이잖아? 너 재 정신이니? 차라리 통일을 안 하겠다는 게 네 정책이라고 말하던가. 도대체 네 머릿속에 뭔 생각이 들어 있는지 이해가 안 돼. 아니 네 머릿속에 생각이 있기나 한 건지 의구심이 들어. 처음에는 네놈 정책이 무엇인지 이해하려다 이제는 생각도 철학도 없는 저능아라고 결론 내렸다. 그래서 나처럼 생각하는 국민은 네 인간성과 정책에 심한 두려움마저 느끼는 거란다. 
인간 같지 않은 것 캭 퉤엣.

by 누운돌 | 2009/07/04 09:22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91829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모른다 at 2012/10/28 00:52
아무것도 알고싶지않고 모른다 알고도 모른체 봐도 모른체 하면서 살기로 했다 그냥 흥미로와서 본것이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