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철거민살인진압규탄

미디어법 배후세력은 일본 극우세력

요즘 쪽바리 개독 딴나당에서는 오로지 미디어법 관철에 목을 매고 있는 형상입니다. 다음 아고라
홍수가 나서 국민이 떠내려가도 미디어법 밀어붙이기
신종 플루가 창궐하여 국민이 사경을 헤매도 미디어법 밀어붙이기
국민 80%가 미디어법 반대해도 죽자 살자 미디어법 밀어붙이기

우리 소원은 <통일>이지만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 소원은 오로지 <미디어법 통과>인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이 국민이야 죽건 말건 야당아 반대하건 말건, 심지어는 같은 여당인 친박계열 반대까지 무릎써 가면서 미디어법 관철에 목을 메는 진정한 이유가 뭘까요?

겉으로는 저들이 미디어법 관철에 목을 메는 이유는 조선.중앙.동아가 방송장악 ->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이 영구집권에  있겠지만 사실 더 심각한 독소 조항은 비밀스럽게 숨겨 있습니다.

이번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 미디어법 초안에는 방송에 조선, 중앙, 동아와 재벌 참여 뿐 아니라 <외국자본> 진입도 무제한 허용하고 있습니다. 외국자본이라...뭐 생각나는 것 없습니까?

얼마 전 서울대 사학과 신용하 교수가 뉴-라이트 돈줄이 미쯔비시들 <제2 한일합방>을 획책하는 일본 극우 세력임을 밝혀냈습니다. 결국 개독 쪽바리 딴나라당 다수가 뉴-라이트 지원으로 당선되고 대통령까지 뉴-라이트가 만든 실정이므로 실제로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은 쪽바리 돈으로 지배하고 있는 셈입니다.

자고로 돈을 쥔자가 주인이 된다는 만고 진리대로 돈 흐름으로 주종관계를 따져보면 쪽바리 -> 뉴-라이트 ->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 -> 쪽바리 개독 정권이 되니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과 쪽바리 개독정권은 모두 쪽바리한테 충성스런 강아지가 되는 것입니다.

돈 몇 푼에 복종하는 충성스런 쪽바리 개독 딴나라당에서는 영원한 주인님이신 쪽바리한테 보은하려 국민 영혼(=방송)을 쪽바리에게 통째로 바치기 위해 국민이야 죽건 살건 미디어법 통과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입니다.

즉, 미디어법 통과되면 쪽바리 자본은 쪽바리 개독당과 쪽바리 개독정권 전폭 지원을 받으며 MBC 같은 방송 전체를 장악하게 될 것이고 이 경우 전국민은 폭력, 왜설, 왜색방송에 철저하게 세뇌되어 버릴 것입니다.

참으로 끔찍한 일입니다. 정말 쪽바리와 쪽바리 개독당이 힘을 합쳐 미디어법을 시작으로 제 2 한일합방을 본격 추진하려 하고 있습니다.
일단 쪽바리 자본이 방송을 장악하게 되면 정권이 바뀌더라도 쪽바리 방송 장악은 뒤집을 수 없는 대세가 될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미디어법이 쪽바리 개독당 의도대로 관철되는 순간, 그 이후부터는 영구로 쪽바리 자본이 방송을 장악하고 섹스와 폭력으로 얼룩진 자극스러운 화면으로 대한민국 국민 의식마저도 완전히 쪽바리식으로 개조해 버릴 것입니다.

게다가 한일 FTA 체결을 전후하여 쪽바리 자본이 공기업, 금융기업을 점령할 것이므로 대한민국은 공기업, 금융기업, 방송기업 할 것 없이 전부 쪽바리가 영구로 장악하는 것입니다.

죽기를 각오하고 미디어법을 막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은 쪽바리 손에 좌지 우지 될 것이며 궁극으로 제 2 한일합방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 될 것이며 결국 우리 아이들은 영원히 쪽바리 노예로 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아이들을 쪽바리 노예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쪽바리 개독당 미디어법 통과를 목숨걸고 막아내야만 되는 것입니다.

by 누운돌 | 2009/07/21 21:01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nundol.egloos.com/tb/998274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